Keysights ad
Home » 마켓뉴스 » 신제품뉴스 » 키사이트, Type-C 테스트 픽스쳐 출시

키사이트, Type-C 테스트 픽스쳐 출시

Type-C 커넥터 기술을 사용하는 디바이스 디버그 및 검증용 픽스쳐

키사이트코리아(대표 윤덕권)가 고속 차등 버스 프로빙을 위해 업계 최고의 신호 무결성을 제공하는 Type-C 테스트 픽스쳐를 출시했다.

키사이트의 N7015A 고속 테스트 픽스쳐는 최대 30GHz의 대역폭을 제공해 동급 최고의 성능을 자랑한다. 또한, 엔지니어들이 USB 3.1 Gen 2 설계 및 Type-C 커넥터를 지원하는 다른 고속신호 표준을 이용한 설계를 검증하고 디버그할 수 있게 해준다.

키사이트 Type-C 테스트 픽스쳐

PC, 태블릿, 가전기기들에 대한 기대치가 점점 높아지면서, 더욱 빠른 데이터 전송 및 더 높은 전력 공급에 대한 요구가 절실해지고 있다. 이런 요구에 따라 Type-C 커넥터는 고속 데이터 전송률 지원, 다양한 산업의 표준 고속 프로토콜 지원, 최대 100W까지 전력을 공급하는 인프라 등을 갖추고 있어 앞으로 차세대 제품에서 중요하게 사용될 것이다.

N7015A Type-C 고속 테스트 픽스쳐는 신호 측정 또는 인젝션을 위해 고속 프로토콜 신호를 4개의 레인으로 분리하고, 저속 전력과 제어선 신호를 2차 픽스쳐인 키사이트 N7016A Type-C 저속신호 접속 및 제어 픽스처로 보낸다. 이 픽스처 키트는 높은 신호 무결성으로 신호에 접속할 수 있도록 하고, 엔지니어들이 USB 3.1 디바이스를 프로빙하거나 업스트림 및 다운스트림 포트를 호스팅할 수 있게 해준다. N7016A 저속 Type-C 픽스쳐는 터미네이션 요건 및 테스트 실행 구성, 그리고 타사의 전력공급 컨트롤러 연결을 지원할 수 있도록 N7015A의 전력과 제어선을 관리한다.

키사이트 오실로스코프와 프로토콜 사업부의 부사장 겸 총괄 매니저인 데이브 시프리아니(Dave Cipriani)는 “Type-C는 가전제품 연결 기술의 미래이며,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라며, “키사이트의 Type-C 테스트 픽스쳐는 더욱 확장되고 자동화될 Type-C 테스트 솔루션의 시작이다. 키사이트는 이러한 혁신적인 기술 도전을 통해 고객들을 지원해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N7015A 픽스쳐는 테스트에 영향을 주지 않고 플러그를 180도 뒤집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가 두 개의 픽스쳐를 나란히 또는 위로 겹쳐 놓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나란히 배치하든 위로 겹쳐 쌓아 놓든 간에 픽스쳐는 사양에서 요구하는 최소 간격을 충족시킨다. 내구성 있게 설계된 픽스쳐는 실제 테스트 환경에서 오류 없이 다중 연결 및 연결 해제를 할 수 있다.

N7015A 픽스쳐는 최고의 신호 무결성 특성이 있으면서, S-파라미터 모델도 함께 제공한다. 이 모델을 이용하여 엔지니어들은 디바이스의 동작을 더욱 정확하게 측정하기 위해 최대 30GHz까지의 신호 손실을 디임베드할 수 있다. 설계자는 Type-C 커넥터를 USB, DisplayPort(디스플레이포트), Thunderbolt(썬더 볼트)그리고 MHL과 같은 기술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키사이트는 이러한 모든 기술을 위해 공인된 인증 테스트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N7016A Type-C 저속 신호 접속 및 제어 픽스쳐는 CC1, CC2, Vbus, SBU1, SBU2 그리고 그라운드 신호들을 전송하는 전용 Type-C 케이블을 통해 N7015A 픽스쳐에 연결된다. 이것은 엔지니어들이 시스템 진단 및 제어 시에 다운스트림 USB 디바이스로부터 USB 3.1 신호를 분리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이 픽스쳐는 심층 신호 분석을 위해 높은 임피던스 패시브 프로브로 신호 프로빙을 가능하게 한다.

N7016A Type-C 저속 픽스쳐는 소프트웨어 컨트롤러 설치가 필요하며, PC 또는 인피니엄 오실로스코프용 컨트롤러 소프트웨어가 무료로 제공된다.

아이씨엔 매거진 news@icnweb.co.kr

Keysights ad


추천 뉴스

TI logo

TI, 차세대 증강 현실 HUD 구현가능한 DLP 기술 제공

텍사스인스트루먼트(이하, TI)는 차량의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시스템에 사용 가능한 차세대 DLP® 기술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DLP3030-Q1 ...

맥심 DS28E38 보안 인증장치 블록 다이어그램

맥심, ‘칩DNA(ChipDNA)’ 기술 기반 ‘DS28E38’ 보안 인증장치 출시

복제 방지 보안 IC… 비용 효율적인 턴키 방식 보안 제공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코리아(대표 최헌정)가 물리적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hils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