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씨엔 정기구독자께
Home » 마켓뉴스 » 신제품뉴스 » 키사이트, 업계 최고 속도 임의 파형 발생기 출시
keysight logo 키사이트 로고

키사이트, 업계 최고 속도 임의 파형 발생기 출시

동급 최강의 샘플 속도, 대역폭, 분해능, 채널 밀도 제공

키사이트코리아(대표이사 사장 윤덕권)가 임의 파형 발생기 제품군에 92-GSa/s, 32-GHz 모듈형 장비를 추가 출시했다. 새로운 고속, 광대역 M8196A 임의 파형 발생기를 통해, 엔지니어는 8비트 수직 분해능에 디지털, 멀티 레벨(PAM-4, PAM-8, DMT) 신호 시나리오를 만들 수 있고, 최대 64GBaud까지 복잡한 변조 신호와 전기 및 광 회선을 테스트할 수 있다. M8196A는 업계에서 가장 빠르고 다양한 신호 발생기로 100Gb/s, 400Gb/s 그리고 1Tb/s 통신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첨단 연구개발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또한, 한 개의 장비에서 네 개의 동기 채널을 통한 고속 코히어런트 광트랜시버와 부품 테스트, 그리고 결정적(deterministic) 에뮬레이션*과 2개의 독립적인 I/Q 신호들의 전치 왜곡(predistortion)이 가능하다. In-situ 교정과 시그널 스트레스 컨디셔닝 그리고 채널의 S-파라미터*의 디임베디드(de-embedding)가 가능한 기기의 뛰어난 유연성으로 100Gb/s를 초과하는 새로운 물리적 계층 표준을 개발하는 R&D 테스트를 지원한다. 수학적으로 정의된 임의 파형과 정밀한 초단파, 그리고 다중 GHz 처프(chirps)의 생성도 가능하다.

M8196A는 1-슬롯 AXIe 모듈에서 아날로그 대역폭 32GHz, 92 GSa/s의 최대 샘플 속도 신호를 최대 4개까지 동시에 정밀하게 조율한다. 그리고 최대 2 Vpp 의 차동 출력 전압과 -1에서 2.5V까지 조정 가능한 DC 오프셋과, 8비트 수직 분해능과 9ps 이하의 상승 및 하강 시간을 제공한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카카오톡에서 아이씨엔 친구추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hils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