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 허브 디스플레이 세미나
Home » 마켓뉴스 » 신제품뉴스 » 키사이트, 모든 제품들에 대한 보증기간 연장 발표

키사이트, 모든 제품들에 대한 보증기간 연장 발표

신규 및 생산 중단 모델 사용 고객을 위한 업계 최고 서비스

키사이트코리아(대표이사 사장 윤덕권)가 생산이 중단된 인기 장비들에 대해 연장된 서비스 기간을 제공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키사이트의 새로운 ESP(Extended Service Period: 유지보수 기간 연장) 프로그램은 장기 프로그램(multi-decade program) 종료 후에도 중요한 장비 운영과 유지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의 요청에 부응하기 위해 발표됐다. 추가로, 최종 사용자가 최대 10년간 제품의 최대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장기 보장 프로그램(multi-year Warranty Assurance plans)을 제공키로 했다.

ESP프로그램은 키사이트 및 생산이 중단된 애질런트, HP 테스트 장비도 대상에 포함된다. 키사이트는 장기 수리 보증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들이 새로운 기술로 전환할 준비가 될 때까지 장기적으로 제품 보장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서비스 보증 보장 프로그램은 일반적인 업계 표준 3년 보증을 넘어, 5년, 7년, 10년의 서비스 기간을 제공한다. 이 서비스 프로그램은 최초로 장비를 구입한 시점에 적용되며, 최저 가격으로 가장 편리한 방법을 제공함과 동시에 고객의 장비 운영 피해를 최소화하여 장비의 성능을 보장한다. 또한 장비 관리에 대한 번거로움을 줄여주고, 빠른 서비스를 보장한다.

아이씨엔 매거진 news@icnweb.co.kr

카카오톡에서 아이씨엔 친구추가
Hilscher netIoT


Hilscher netI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