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

키사이트, 모든 제품들에 대한 보증기간 연장 발표

신규 및 생산 중단 모델 사용 고객을 위한 업계 최고 서비스

키사이트코리아(대표이사 사장 윤덕권)가 생산이 중단된 인기 장비들에 대해 연장된 서비스 기간을 제공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키사이트의 새로운 ESP(Extended Service Period: 유지보수 기간 연장) 프로그램은 장기 프로그램(multi-decade program) 종료 후에도 중요한 장비 운영과 유지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의 요청에 부응하기 위해 발표됐다. 추가로, 최종 사용자가 최대 10년간 제품의 최대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장기 보장 프로그램(multi-year Warranty Assurance plans)을 제공키로 했다.
ESP프로그램은 키사이트 및 생산이 중단된 애질런트, HP 테스트 장비도 대상에 포함된다. 키사이트는 장기 수리 보증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들이 새로운 기술로 전환할 준비가 될 때까지 장기적으로 제품 보장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서비스 보증 보장 프로그램은 일반적인 업계 표준 3년 보증을 넘어, 5년, 7년, 10년의 서비스 기간을 제공한다. 이 서비스 프로그램은 최초로 장비를 구입한 시점에 적용되며, 최저 가격으로 가장 편리한 방법을 제공함과 동시에 고객의 장비 운영 피해를 최소화하여 장비의 성능을 보장한다. 또한 장비 관리에 대한 번거로움을 줄여주고, 빠른 서비스를 보장한다.
아이씨엔 매거진 news@icnweb.co.kr

IO-Link Wireless
오윤경 기자
오윤경 기자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온라인 뉴스 에디터입니다. 오토메이션과 클라우드, 모빌리티, 공유경제, 엔지니어 인문학을 공부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는 아래 이메일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embedded world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키사이트, 비지상 네트워크 인증 프로그램 주도한다

키사이트가 비지상 네트워크 칩셋, 모듈, 디바이스 인증과 관련해 Skylo 이동통신망에 적용 사례를 21개로 증가했다

키사이트, Wi-Fi 7용 무선 연결 테스트 플랫폼 출시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는 Wi-Fi 7을 지원하는 E7515W UXM 무선 연결 테스트 플랫폼을 출시, IEEE 802.11be 표준의 새로운 이용 사례를 지원한다.

키사이트, 삼성 파운드리 8LPP 공정 기술 전자기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인증받아

키사이트가 RFPro 전자기(EM)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가 8나노미터 LPP 공정을 처리하는 설계 엔지니어들을 위해 삼성 파운드리의 인증을 받았다고 발표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K-BATTERY SHOW 2024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