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ights ad
Home » 이슈포커스 » 산업용IoT » 초소형 RS-485/RS-422 쿼드 리시버로 산업용 네트워크 성능 향상

초소형 RS-485/RS-422 쿼드 리시버로 산업용 네트워크 성능 향상

모터 제어, 프로세스 제어 네트워크에서 고속의 데이터 전송속도와 산업환경을 고려한 광범위한 온도범위를 제공하는 것이 어느때보다 중요해졌다. 이러한 자동화 산업분야에서의 요구에 인터실은 ESC 보호기능을 탑재하고 125도까지 온도범위를 확장시킨 시리얼 통신 리시버 제품군을 선보였다.

업계를 선도하는 고성능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반도체 설계 및 제조업체인 인터실 코리아(대표 김학곤 지사장, www.intersil.com)는 광범위한 전압 및 온도 범위를 제공하는 새로운 쿼드(quad) 16.5kV ESD-Protected RS-485 및 RS-422 리시버 제품군을 출시했다. 이 제품들은 ESD 보호 기능을 탑재하고 소형의 풋프린트로 제공된다.

새롭게 출시된 ISL3217x 및 ISL3227x 시리즈는 3V에서 5.5V까지의 광범위한 공급전압 구동 성능을 제공하고 허용 온도 범위를 섭씨 125도까지 확장시켜 모터 컨트롤러, 인코더, 공장 자동화, 프로세스 제어 네트워크 설계 분야에 매우 획기적인 성능을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ISL32173E, ISL32175E, ISL32177E 제품은 최대 80Mbps의 고속 데이터 전송속도를 제공하는 리시버로서, 전송 지연 스큐(Skew)를 최대 8ns로 줄여 부품간의 뛰어난 신호 동기화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ISL32273E, ISL32275E, ISL32277E 제품은 공급 전류를 낮춘 버전으로 최대 20Mbps의 데이터 전송 속도를 제공하는 리시버 제품이다. 각 리시버는 버스 상에서 최고 128개까지 리시버를 활용할 수 있게 해주며, +/-200 마이크로 암페어 수준의 낮은 입력 전류로 구동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RS-485 버스의 유닛 로드를 1/4까지 낮춰준다.

ESD 보호성능과 광범위한 전압, 온도 성능 제공

이번에 출시된 새로운 모든 ICs 제품은 업계 최고의 수준인 +/-16.5kV의 ESD 보호 기능을 제공하고, HBM 및 IEC61000-4-2의 리시버 입력 표준을 준수한다. ISL32177 및 ISL32277은 로직 VL 전압공급 핀을 포함하고 있는데, VL 전원은 혼합-전압 시스템에서 더 낮은 공급 전압 수준으로 호환할 수 있도록 인에이블 입력의 스위칭 포인트 및 리시버 출력의 VOH를 세팅한다. 또한, 내장된 전압 레벨 변환기는 혼합-전원 공급(mixed-supply) 시스템에서 원활한 구동 성능을 지원한다.

새로 출시된 쿼드 리시버와 인터실의 ISL32172/7/9 혹은 ISL32272/4 쿼드 트랜스미터의 조합으로 완벽한 포인트-투-포인트 4-채널 솔루션 구성이 가능하다.

인터실은 업계를 선도하는 고성능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반도체를 설계, 제조하는 업체로서, 자사의 제품을 평판 디스플레이(flat panel displays)와 휴대폰, 노트북 그리고 여타의 핸드헬드 시스템 분야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

또한 인터실은 전력관리 기능 및 아날로그 시그널 프로세스 기능 제품군을 제공한다. 인터실의 제품군은 배터리 전력 관리부터 핫-플러그(hot-plug) 컨트롤러, 리니어 레귤레이터(linear regulators), 파워 시퀀서(power sequencers), 감시 ICs(supervisory ICs), 브리지 드라이버(bridge drivers), PWM 컨트롤러(PWM controllers), 스위칭 DC/DC 레귤레이터, 질커 랩 디지털 파워 ICs(Zilker Labs Digital Power ICs) 및 MOSFET 드라이버(옵티컬 스토리지 레이저 다이오드 드라이버, DSL 라인 드라이버, D2Audio 제품군, 비디오 및 고성능 구동형 앰프, 고속 데이터 컨버터, 인터페이스 ICs, 아날로그 스위치 및 멀티플렉서, 크로스포인트 스위치, 보이스-오버-IP 디바이스) 관련 ICs와 군사용, 우주항공용 및 방사능 경화용 ICs 제품까지 방대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아이씨엔 매거진 2010년 06월호

Keysights ad


추천 뉴스

국회융합혁신 경제포럼 김정태의원(왼쪽)과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김경록대표(오른쪽)가 수상 후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김경록 대표, 2017 4차 산업혁명 경영대상 수상

김경록 대표, 에코스트럭처 성공적 도입을 통한 4차 산업혁명의 새로운 비전 제시 인정 받아 슈나이더 일렉트릭 ...

사물인터넷 이미지 internet of things

세계 사물인터넷(IoT) 시장, 2021년 1조 4천억 달러 전망

IDC의 최근 연구보고서(Worldwide Semiannual Internet of Things Spending Guide)에 따르면, 올해 전세계 사물인터넷(IoT) 지출 규모가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hils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