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이노릭스, 한국전자통신연구원에 대용량 파일전송 솔루션 InnoDS와 InnoFD 제공

    기업용 파일전송 솔루션 전문기업 이노릭스(대표 권흥열, www.innorix.com/kr)가 한국전자통신연구원에 테라바이트급 대용량 파일 업로드 전문 솔루션 InnoDS와 대용량 파일 다운로드 전문 솔루션 InnoFD를 제공했다고 밝혔다.
    한국전자통신연구원은 1976년 설립된 이래 대한민국 정보통신산업의 성장을 이끌어온 ICT 전문 연구기관이다. 또한 한국전자통신연구원은 창의·융합 R&D혁신 시스템구축, Global Open R&BD 역량 강화, 중소·중견기업 동반성장 생태계 구축, 지식재산 Biz 전략 강화, 창의인재 육성 HRD 시스템 구축등의 다양한 연구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2010년 8월부터는 중소기업 상용화 현장지원제를 시행하며 ETRI 전문인력의 중소기업 현장 파견을 통한 기술 상용화 제고를 추진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조선분야에 첨단 ICT기술이 접목된 융합기술인 SAN 기술, 세계 최고 수준의 휴대형 한·영, 한·일, 한·중 자동통역기술, 투과도 조절이 가능한 투명디스플레이 기술을 개발하는 등 ICT 전문 연구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테라바이트급 대용량 파일 업로드 전문 솔루션 InnoDS와 대용량 파일 다운로드 전문 솔루션 InnoFD
    한국전자통신연구원은 부설연구소 교육훈련센터의 테스트베드 홈페이지를 안정적으로 구축하기 위해, 이노릭스의 대용량 파일전송 솔루션 InnoDS와 InnoFD를 적극 도입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노릭스가 개발한 InnoDS와 InnoFD는 기가바이트는 물론 테라바이트급 이상의 대용량 파일과 수만 건 이상의 대량 빅데이터 파일을 안정적으로 전송할 수 있는 기업용 파일전송 전문 솔루션이다.
    국내 기업들은 물론 해외 기관과 기업들 사이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이노릭스의 솔루션들은 멀티 브라우저/플랫폼 기능과 자동 복구 전송, 2중 무결성 검사, 대량 파일 통합 전송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IO-Link Wireless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K-BATTERY Show
    • AI Expo
    • HM 2024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HM 2024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프로그래밍 작업없이 로봇 고난이도 작업 가능해진다

    국내 연구진이 전문가의 프로그래밍 없이도 일반 사용자가 직접 로봇을 이용하여 로봇이 어려운 작업을 수행할 수 있게 개발했다.

    인더스트리 5.0이 가져올 더 나은 미래

    인더스트리 4.0이라고도 하는 4차 산업 혁명은 제조와 산업 분야로 로보틱스, 인공 지능(AI), 머신러닝(ML)을 도입했다.

    스마트 제조를 위한 멀티 캐리어 솔루션 기술

    다중 캐리어 솔루션 기술은 제조 산업을 변화시킬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어 회사가 생산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생산성을 높이며 끊임없이 진화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경쟁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K-BATTERY SHOW 2024
    K-BATTERY SHOW 2024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