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ights ad
Home » 마켓뉴스 » 정책뉴스 » 오티스 엘리베이터 코리아, 아산 CLC 오픈

오티스 엘리베이터 코리아, 아산 CLC 오픈

지난 9일 충남 아산 CLC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독자적인 국내 모델 젠투다이나믹(Gen2 Dynamic)의 출하식을 가졌다.  (왼쪽부터 조익서 대표이사, 김순평 전무, 최제원 이사, 이창호 노조위원장, 정용현 반장, 권혁준 영업총괄사장, 이희우 전무)
지난 9일 충남 아산 CLC를 통해 첫 선을 보이는 독자적인 국내 모델 ‘젠투다이나믹(Gen2 Dynamic)’의 출하식을 가졌다.
(왼쪽부터 조익서 대표이사, 김순평 전무, 최제원 이사, 이창호 노조위원장, 정용현 반장, 권혁준 영업총괄사장, 이희우 전무)

오티스 엘리베이터 코리아(사장 조익서)가 지난 9일 충남 아산에 CLC(Customer Logistics Center)를 오픈하고 국내 엔지니어가 디자인한 독자적인 신형 엘리베이터 모델인 ‘젠투다이나믹(Gen2 Dynamic)’의 출하식을 가졌다.

오티스는 글로벌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 무빙워크 제조 및 유지관리 전문기업으로, 세계 최대의 첨단 빌딩 기술 공급자인 ‘UTC 빌딩 & 인더스트리얼 시스템즈 (UTC Building & Industrial Systems)’의 일원으로, UTC(United Technologies Corp)의 자회사이다.(NYSE: UTX)

오티스 엘리베이터 코리아는 기존의 인천 CLC와 더불어 아산 CLC의 확장 이전을 계기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제품 및 서비스를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아산 CLC오픈과 동시에 첫 출하 제품으로 신형 엘리베이터 ‘젠투다이나믹’을 선보였다. ‘젠투다이나믹’은 업계 최초로 기존 강철 로프대신 폴리우레탄 소재의 플랫벨트를 적용한 글로벌 베스트셀러인 혁신적인 ‘젠투(Gen2)’ 기반 위에 고객의 편의성과 쾌적함을 한층 높인 우수한 디자인을 반영한 것이 강점이다.

조익서 오티스 엘리베이터 코리아 사장은 “아산 CLC 오픈은 오티스 엘리베이터의 성장과 미래에 대한 자신감의 표출”이라고 밝히고, “순수 국내 엔지니어에 의해 디자인 된 이번 신형 모델 출시를 계기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한층 높은 가치를 전하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씨엔 뉴스팀 news@icnweb.co.kr

Keysights ad


추천 뉴스

유니버설로봇의 UR 협업로봇

산업용 협동로봇과 바퀴형 이 동로봇, 국가표준 제정

9월까지 입안 예고 거쳐, KS 국가 표준으로 제정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은 ’산업용 협동로봇’과 ’바퀴형 이동로봇’ 국가표준(KS)을 ...

사물인터넷 IoT

정부, 스마트시티 서비스 실증 시범사업 추진

과기정통부-국토부, IoT 기반의 스마트 환경모니터링 실증사업 추진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유영민, 이하 과기정통부)와 국토교통부(장관 김현미, 이하 국토부)가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hils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