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3D프린팅
Home » 이슈포커스 » 산업용IoT » 에머슨, 스펙트렉스(Spectrex) 인수로 산업용 안전 모니터링 제품군 강화

에머슨, 스펙트렉스(Spectrex) 인수로 산업용 안전 모니터링 제품군 강화

에머슨(Emerson)은 화염 및 개방형 경로 가스 감지기 제조를 선도하고 있는 스펙트렉스(Spectrex, Inc.)를 지난 9월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Spectrex는 Rosemount® 브랜드의 측정 및 분석 기술 포트폴리오에 합류할 전망이다. 이번 인수로 에머슨 프로세스 매니지먼트는 업계에서 안전 모니터링에 사용하는 화염, 가스 및 초음파 누출 감지기 솔루션으로 구성된 가장 종합적인 라인을 갖추게 됐다.

Spectrex

Spectrex는 34년간 화염 및 개방형 경로 가스 감지 업계의 선두 기업으로써 세계 최초의 자외선-적외선(UV/IR) 및 삼중 적외선(IR3) 화염 감지기를 개발했다. 또한 제논 플래시 램프를 개방형 경로 감지기 디자인에 처음 도입하여 대기 조건에 대한 감지기의 탄성은 높이고 전력 소비는 줄이는 쾌거를 이루었다. 안전 모니터링 부문에서 이룬 이러한 혁신적인 진보는 오일 및 가스, 석유화학, 화학 및 전력 산업에 종사하는 고객들에게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에머슨 프로세스 매니지먼트의 측정 및 분석 기술 사업부 부사장인 Tom Moser는 “Spectrex 생산 라인이 에머슨의 화염 및 가스 감지 포트폴리오에 새로이 합류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고객들이 종업원, 시설, 환경이라는 3가지 요인을 모두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는 에머슨의 노력이 이번 인수로 고객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힘을 얻게 되었다”고 말했다.

Spectrex는 뉴저지 주 시더그로브(Cedar Grove)에 본사가 위치해 있으며, 영국 휴스턴과 대만에 판매 및 기술 지원 사무소를 가지고 있다.

카카오톡에서 아이씨엔 친구추가
Hilscher netIoT


Hilscher netI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