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battery2018
Home » 마켓뉴스 » 신제품뉴스 » 마이크로칩, 정전용량식 터치 컨트롤러 출시로 센싱 포트폴리오 확장나서

마이크로칩, 정전용량식 터치 컨트롤러 출시로 센싱 포트폴리오 확장나서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한국대표: 한병돈)는 턴키 (turnkey) MTCH102-5-8 정전용량식 터치 컨트롤러를 출시하고, MTCH10x mTouch ® 센싱 포트폴리오를 확장한다.

이들 2, 5, 8-채널 컨트롤러는 하드웨어 전용 구성으로, 기계식 버튼을 간단한 디지털 출력으로 대체하여 크기, 전력 또는 비용의 제약을 받는 모든 애플리케이션에 간편하게 근접 및 터치 감지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MTCH102-5-8 정전용량식 터치 컨트롤러는 최첨단 다단식 노이즈 필터링 알고리즘을 채택하여, 우수한 신뢰성은 물론 장갑을 끼고도 동작시킬 수 있을 정도로 보다 민감한 터치 성능을 달성한다. MTCH102-5-8 컨트롤러는 광범위한 터치 센서 형태와 크기를 지원하며, 환경 조건에 대한 자동 보상 기능을 갖추고, 물이 있는 환경에서도 신뢰성 높은 동작을 제공한다. 또한 액티브 가드(active guarding) 기능으로 터치 센서까지의 보드 트레이스가 긴 경우에도 근접 감지 감도를 높이고 기기 설계의 효용성을 높일 수 있다.

마이크로칩의 휴먼-머신 인터페이스 사업부의 롤랜드 아우바우어(Roland Aubauer) 이사는 “마이크 로칩의 mTouch 컨트롤러는 저가형 임베디드 애플리케이션에서 성능 제한 없이 터치 애플리케이션 을 개발할 수 있도록 신속한 턴키(turnkey)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개발자는 소프트웨어를 작성하지 않고도 매우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신속하게 기계식 키패드를 정전용량식 터치로 업데이트하여 제품 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말했다.

MTCH102-5-8 저전력 터치 컨트롤러는 산업용(조명 스위치), 홈 자동화(보안 컨트롤 패널, 온도조절 기, 조명 제어), 사무기기(프린터, 복사기, 팩스) 및 소비자 기기(장난감, 백색가전, 가전) 등의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정전용량식 휴먼 인터페이스에 대응하기 위하여 견고하면서도 즉시 이용 가능한 터 치 솔루션을 구현한다.

파워일렉트로닉스 매거진  power@icnweb.co.kr

카카오톡에서 아이씨엔 친구추가
Hilscher netIoT


Hilscher netI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