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IoT Architecture Innovation Day
  • IIoT 기술 매거진 - 아이씨엔
  • 자율주행자동차 세미나
Home » 마켓뉴스 » 신제품뉴스 » 마우서, TE 커넥티비티의 소형 마이크로 SFP+ 커넥터 및 케이블 어셈블리 판매 개시

마우서, TE 커넥티비티의 소형 마이크로 SFP+ 커넥터 및 케이블 어셈블리 판매 개시

마우서 일렉트로닉스(www.mouser.com)가 TE 커넥티비티(TE)의 마이크로 SFP+ 커넥터와 케이블 어셈블리에 대한 국내 판매에 들어간다.

이 어셈블리는 기존의 SFP+ 인터커넥트에 비해 최소 50% 작은 공간을 차지하므로 설계자들이 자유롭게 PCB 공간을 추가하며 면판의 밀도를 늘리는데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시그널 라우팅을 높이고 EMI를 최소화하며 자동화 제조과정에 최적화하도록 설계가 강화됐다.

마우서에서 구매 가능한 TE의 마이크로 SFP+ 커넥터와 케이블 어셈블리는 15mm의 적은 보드 공간을 차지한다. 이 마이크로 SFP+ 커넥터는 기존의 일반형 SFP+ 커넥터에 비해 19% 이상의 공간을 절약할 수 있다. 케이블 어셈블리와 커넥터는 시그널 라우팅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주는 접촉 배열을 제공하며 22-포지션 커넥터는 데이터 속도를 최고 10 Gbps까지 제공한다.

통합형 커넥터와 솔더 테일 케이지는 원스텝 보더 배치를 위해 설계 되었으며 커넥터는 최대 섭씨 265도의 고온 핀 인 페이스트(pin-in-paste) 납땜 공정을 견딜 수 있다. AWG 26 케이블은 360도 브레이드 크림프를 내장하고 있으며 EMI를 최소화하기 위해 확장된 쉴드를 제공한다.

TE 커넥티비티의 소형 마이크로 SFP+ 커넥터 및 케이블 어셈블리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www.mouser.com/new/TE-Connectivity/te-connectivity-micro-sfp-plus/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아이씨엔 매거진 news@icnweb.co.kr

이달의 추천기사 - DHL


추천 뉴스

힐셔 netIOT Edge 게이트웨이 NIOT-E-TIJCX-GB-RE

힐셔 IOT Edge 게이트웨이, 자동화 네트워크를 클라우드로 연결

제조 현장에 자동화 네트워크 정보를 클라우드로 연결해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를 구현하는 IoT 엣지 게이트웨이가 힐셔에서 출시됐다. ...

저가형부터 고속, 고온, FDA준수 규격과 같은 고사양까지 다양한 재질 선택을 제공하는 xiros 폴리머 볼 베어링. (출처: igus GmbH)

이구스, 무급유 플라스틱 볼 베어링 적용 분야 확대

저가형부터 고속, 고온, FDA준수 규격과 같은 고사양까지 다양한 재질 선택을 제공하는 xiros 폴리머 볼 베어링.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hils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