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ights ad
Home » 이슈포커스 » 산업용IoT » 국제적 규제 및 환경변화에 유연한 MES 솔루션이 필요하다

국제적 규제 및 환경변화에 유연한 MES 솔루션이 필요하다

산업자동화 선두기업이 로크웰 오토메이션이 로크웰 소프트웨어를 통한 산업분야 IT기술의 확장에 적극 나서고 있는 가운데, 제약산업에서 필수적인 국제적 각종 규제 및 환경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제조-제어-정보 솔루션 구축을 위한 MES 솔루션에 대한 본격적인 마케팅에 들어간다. FactoryTalk Integrator로의 연결성 확보를 통해 제약 회사들이 보다 손쉽게 MES와 다른 비즈니스와 생산현장 시스템 간의 데이터 전송이 쉬워진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자사의 Rockwell Software RS PMX MES 소프트웨어에 새로운 커넥터 기능을 추가하여 제약 회사들이 좀더 손쉽게 ERP과 다른 생산 현장 어플리케이션 사이에 데이터를 교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추가된 기능을 통해 RS PMX MES와 FactoryTalk Integrator와 연결할 수 있기 때문에 제조업체는 여러 개의 생산 현장이나 ERP, 문서 관리 시스템 그리고 연구소 정보 관리 시스템(LIMS)과 같은 비즈니스 어플리케이션 사이에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다.

과거에는 RS PMX MEX 소프트웨어와 기타 생산 현장 시스템을 연결하기 위해서는 각 지점 별(Point-to-point) 시스템 설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통합에 더 많은 노력이 요구되었다. FactoryTalk Integrator와 연결이 가능하게 되면서 제조업체는 기업 레벨 시스템과 생산현장 어플리케이션 통합이 용이해 지면서 기업은 고객 니즈에 대한 반응 성이 향상되고 정보 에 기반한 의사 결정이 가능하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국제적인 환경의 변화, 제약 및 생명 공학 산업을 이해한 속에서 자동화 솔루션 구축이 가능하며, 생명관리솔루션과 MES를 통해 연구로부터 임상수명관리까지 모든 수명주기관리를 위료업체에게 제공할 수 있다고 강조한다. 제조분야에서는 생산량을 최적화하고 기존의 생산라인으로 다양한 풀랫폼을 확장할 수 있으며, 제조-제어-정보 솔루션을 통해 포괄적인 트레킹, 오류확인 등이 가능해졌다.

제약 산업 최적의 MES솔루션

“RS PMX MES을 FactoryTalk Integrator에 연결이 가능하게 된 것은 로크웰 오토메이션이 제약 회사들의 정보 통합을 용이하도록 지원하려는 여러 제품 출시 전략과 장기적인 목표의 일환이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 긴밀한 통합이 이루어지며, 더 뛰어난 가시성 그리고 좀더 효율적인 조작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새로운 기능을 통해 제약 회사에서 사용하는 RS PMX 소프트웨어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지속적인 투자의지”라고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밝혔다.

FactoryTalk Integrator는 ERP 시스템에서 직접 받아온 작업 순서, 일정 및 확인서와 같은 일반적인 정보를 처리를 지원한다. 여기에 강력하면서도 확장이 가능한 아키텍처를 사용하여 제조업체는 해당 시스템이 로크웰 오토메이션이든 타사 시스템이든지 상관없이 복수의 생산 현장 시스템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각 지점별로 (Point to point)로 처리되는 솔루션과는 달리 FactoryTalk Integrator를 사용하여 사용자는 동시에 많은 어플리케이션이나 장소에서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다.

FactoryTalk Integrator는 개방된 산업 통신 표준(XML, BSMML 및 J2EE)을 지원하여 회사 IT 시스템의 통합을 단순화하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SAP, Oracle 및 PeopleSoft와 같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ERP 어플리케이션과 연결된다. FactoryTalk Integrator는 FactoryTalk 서비스 플랫폼을 지원하며 이는 강화된 사업 유연성과 빠른 개발이 가능한 IT 자산과 최신 표준의 사용 효율을 극대화한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산업 자동화 관련 파워와 컨트롤, 정보 솔루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제조 업체가 경쟁 우위를 달성하도록 지원하는 세계적인 자동화 기업이다. 세계적인 자동화 브랜드인 Allen Bradley와 Rockwell Software를 통해 최고 수준의 제어와 서비스, 공장 관리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로크웰 오토메이션 코리아는 현재 32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서울 본사와 부산, 대구, 광주에 영업 지사가 있고 경기도 기흥에 제조시설과 R&D 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아이씨엔 매거진 2008년 03월호

추천 기술기고문


추천 뉴스

국회융합혁신 경제포럼 김정태의원(왼쪽)과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김경록대표(오른쪽)가 수상 후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김경록 대표, 2017 4차 산업혁명 경영대상 수상

김경록 대표, 에코스트럭처 성공적 도입을 통한 4차 산업혁명의 새로운 비전 제시 인정 받아 슈나이더 일렉트릭 ...

사물인터넷 이미지 internet of things

세계 사물인터넷(IoT) 시장, 2021년 1조 4천억 달러 전망

IDC의 최근 연구보고서(Worldwide Semiannual Internet of Things Spending Guide)에 따르면, 올해 전세계 사물인터넷(IoT) 지출 규모가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hils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