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week Japan 2018
Home » 오피니언 » People » ProSoft 신임 CEO에 토마스 크론 선임

ProSoft 신임 CEO에 토마스 크론 선임

산업용 통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프로소프트 테크놀로지(ProSoft Technology® Inc.)는 토마스 크론(Thomas Crone: 사진)을 신임 사장 겸 CEO에 선임했다고 밝혔다.

 

프로소프트 테크놀로지의 이사회 회장인 개리 조크(Gary Joke)는 “차기 프로소프트 CEO에 대한 물색은 지난 봄부터 시작되었다. 콘/페리 인터내셔날(Korn/Ferry International)의 중역담당 팀의 도움과 가이드로 선도적인 글로벌 비즈니스 및 산업 자동화 기술, 글로벌 세일즈, 마케팅, 총괄 비즈니스 관리 분야에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춘 후보자를 찾았다. 토마스는 우리의 모든 기준에 부합했다.”고 말했다.

 

토마스는 프로소프트에 합류하기 전, 공정제어 및 자동화 솔루션 공급업체인 발린 코퍼레이션(Valin Corporation)에서 수석 부사장 겸 CMO(Chief Marketing Officer)를 역임했다. 발린에서 근무하는 동안, 토마스는 5개 사업부와 15개 오퍼레이션 및 250명의 직원을 둔 US-기반 글로벌 유통 비즈니스를 책임졌다. 토마스는 여러 합병회사들을 하나의 기업으로 단일화하고 유기적인 판매성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리더쉽을 발휘했다.

 

토마스 신임 CEO는 “얼마 전부터 프로소프트 테크놀로지의 발전을 지켜보고 있었는데, 이러한 좋은 브랜드와 뛰어난 제품을 대표하는 자리를 제안받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프로소프트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는 이 회사는 생각은 세계적이지만, 행동은 현지에 기반하고 있다는 점이다. 이러한 철학은 모든 비즈니스 측면의 전반에 걸쳐 확산되어 있다. 세일즈 및 지원은 현지 언어를 구사하고 현지에 근무하는 직원들에 의해 처리된다.”고 언급했다. (www.prosoft-technology.com)

아이씨엔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카카오톡에서 아이씨엔 친구추가
hils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