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IoT 기술 매거진 - 아이씨엔
Home » 테크뉴스 » 테크놀로지 » IO-Link 1.1로 인더스트리 4.0을 이루다

IO-Link 1.1로 인더스트리 4.0을 이루다

B&R, 디지털 통신을 위한 새로운 마스터 모듈 출시

IO-Link BuR automation
B&R X20 시스템에 IO-Link 1.1을 통합함으로써, 장치까지 가는 동안 데이터 일관성을 유지하면서 센서 연결을 쉽게 해준다.

B&R은 4개의 지능형 필드 장치와 디지털 통신을 하기 위해 IO-Link 1.1을 사용하는 두 개의 새 마스터 모듈을 선보인다: 컨트롤 캐비닛 외부에서의 사용을 위한 IP20 보호등급의 X20DS438A와 IP67 보호등급의 X67DS438A.

제품이 생산 공정을 통해 독립적으로 이동하고 자체적으로 생산을 제어하는 “인더스트리 4.0” 에 의한 비전은 더 중요한 데이터를 만들기 위해 센서 기술을 확장시킴으로써 이루어질 수 있다. 조정 가능한 포텐셔미터 (potentiometer) 대신 디지털 파라미터 세트가 계속적으로 사용되면서 간단한 센서들도 비교적 지능화 되어가고 있다.

지능적 연결

B&R은 I/O 모듈에서부터 개별 센서 및 액추에이터까지 오래전부터 최적의 통신을 위해 IO-Link 통신 표준을 사용해 오고 있다. 이 양방향 디지털 통신 인터페이스는 필드에서 파라미터 데이터 및 진단 정보를 교환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다. 따라서 파라미터를 중앙에서 관리하는 것이 교환을 더 쉽게 하는 것처럼, 사용된 통신 기술을 표준화함으로써 이 마지막 장치들의 통합은 매우 단순화된다. 이와 같이, IO-Link 는 산업용 실시간 Ethernet POWERLINK 기술을 완벽하게 보완할 수 있다.

아이씨엔 뉴스팀 news@icnweb.co.kr

추천 기술기고문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hils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