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IoT 기술 매거진 - 아이씨엔
Home » 마켓뉴스 » 신제품뉴스 » 인피니언, 듀얼 인터페이스 전자 신분증/운전면허증/의료보험 카드를 위한 혁신적인 ‘코일 온 모듈’ 패키지 기술 발표

인피니언, 듀얼 인터페이스 전자 신분증/운전면허증/의료보험 카드를 위한 혁신적인 ‘코일 온 모듈’ 패키지 기술 발표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는 혁신적인 코일 온 모듈(Coil on Module, CoM) 기술을 발표했다. 이 기술은 접촉식 및 비접촉식 인터페이스 둘 다채택한 전자 신분증, 전자 운전면허증, 의료보험 카드의 제조를 간소화하고 성능을 향상시킨다.

유선(wired) 카드 안테나를 이용해서 듀얼 인터페이스 CoM 패키지 기술을 성공적으로 도입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코리아 대표이사 이승수)는 혁신적인 “코일 온 모듈(Coil on Module, CoM)” 기술을 발표했다. 이 기술은 접촉식 및 비접촉식 인터페이스 둘 다채택한 전자 신분증, 전자 운전면허증, 의료보험 카드의 제조를 간소화하고 성능을 향상시킨다. 이들 듀얼 인터페이스 카드 소지자는 정부 기관이나 병의원에서 기존 인프라 뿐만 아니라 편의성이 뛰어난 비접촉 애플리케이션도 이용할 수 있다.

업계 최초로 인피니언은 유선(wired) 카드 안테나를 이용해서 듀얼 인터페이스 CoM 패키지 기술을 성공적으로 도입하였다. 이 기술은 유효기간이 길고 보안성이 극히 높은 관공서 신분증을 제작하기 위해서 필수적인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만들어진 카드에 편리하게 통합할 수 있다.

듀얼 인터페이스 카드는 오늘날 주로 이용되고 있는 접촉식 카드 애플리케이션과 앞으로의 모바일 솔루션 사이에 가교 역할을 한다. 그러므로 앞으로 몇 년 동안은 듀얼 인터페이스 솔루션의 수요가 순수한 비접촉식 솔루션보다 더 빠르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장 조사 기관인 IHS의 최근 조사에 따르면(2014년 7월) 정부 및 의료 분야에 이용하기 위한 듀얼 인터페이스 카드 수가2013년에서 2019년에 이르기까지 연간 22퍼센트의 속도로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비해서 순수한 비접촉식 카드는 14.3퍼센트의 속도로 증가할 전망이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의 칩 카드 및 보안 부문 사장인 스테판 호프첸(Stefan Hofschen) 박사는 “인피니언의 ‘코일 온 모듈’ 기술은 결제 분야에서 이미 확고하게 자리를 잡고 있다. 이제는 유효기간이 길고 보안성이 극히 높은 관공서 신분증에 이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이들 카드의 제조를 간소화하고 향상시킬 수 있게 되었다. 인피니언은 고객의 시스템과 요구사항을 충분히 이해하고해당 분야에 적합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자신의 시장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추천 기술기고문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hils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