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3D프린팅
Home » 마켓뉴스 » 업계뉴스 » 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 전자계측사업부,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로 사명 변경

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 전자계측사업부,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로 사명 변경

keysight logo 키사이트 로고

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의 전자계측 사업부가 8월1일부로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Keysight Technologies: 이하 키사이트)라는 새로운 회사명으로 업무를 시작했다.

키사이트는 완전히 분사가 완료 될 것으로 예상되는 11 월 초까지 애질런트의 자회사로 유지되며, 종목기호 KEYS로 뉴욕 증권 거래소(NYSE)에서 거래가 시작될 예정이다.

키사이트는 분사 이후에도 통신, 항공우주 및 방위 산업, 산업 전자와 컴퓨터 및 반도체 등 산업 분야의 시장 선두 업체로서 시장을 이끌어 갈 것으로 보인다. 애질런트 전자 계측기사업부의 키사이트로의 분사는 지난 2013 년 9 월 발표되었다.

론 네서시안(Ron Nersesian) 키사이트 CEO는 “키사이트라는 새로운 회사를 시작하면서, 애질런트는 물론 휴렛팩커드(HP)에서 이어온 기업전통을 유지해 나갈 것이다.” 라고 말하며 “동시에 고객, 주주, 임직원 등 회사의 모든 사람들을 위해 책임감을 갖고 회사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이번 분사를 통해 앞으로 전자 측정 산업에만 전념하여 고객이 기대하는 첨단 기술을 선 보이기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라고 밝혔다.

국내 법인에서도 한국애질런트의 전자계측기 사업부가  키사이트코리아로 분사됐으며, 한국애질런트를 이끌어왔던 윤덕권 대표이사가  키사이트코리아(www.keysight.co.kr) 대표이사로 선임됐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카카오톡에서 아이씨엔 친구추가
Hilscher netIoT


Hilscher netI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