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IoT 기술 매거진 - 아이씨엔
Home » 마켓뉴스 » 신제품뉴스 » 안리쓰, 신호품질 분석기 MP1800A 기능 강화

안리쓰, 신호품질 분석기 MP1800A 기능 강화

안리쓰(Anritsu)가 MP1800A 신호 품질 분석기 시리즈용으로 100GbE, OIF-CEI 28G, InfiniBand EDR, 32G 광채널을 포함한 고속 직렬 연결 장치의 평가를 지원하기 위한 업그레이드된 하이 로드 지터 공차 테스트 기능을 발표했다.

MP1800A는 플러그인 모듈형의 BERT(비트 오류율 테스트)로, 지터 생성 모듈을 설치하면 SJ, RJ, BUJ, SSC, 2차 톤 SJ를 포함한 다양한 지터 변조 구성 요소의 생성을 지원한다.

새로 발표된 이 기능은 최대 2000UI의 넓은 진폭 SJ를 생성한다. 250MHz의 높은 지터 변조 주파수에서 SJ 생성은 최대 1UI를 지원한다. 또한 새로 발표된 이퀄라이저를 사용하면 전송 경로 손실로 인해 저하된 DUT(테스트 장치)의 신호 출력 아이 오프닝을 보상하고 BER 측정을 지원할 수 있다.

이러한 새로운 기능들은 충분한 높은 정확도와 마진으로 SERDES와 같은 장치의 지터 공차 테스트를 위한 측정 시스템 구성을 가능하게 해주며 100GbE, OIF-CEI 28G, InfiniBand EDR, 32G 광채널 등을 지원한다.

MP1800A 지터 변조 소스 모듈은 고유 지터가 제로 지터 설정에서 275fs rsm(공칭)에 불과할 정도로 극히 낮아 매우 낮은 지터 진폭에서도 정확한 측정을 지원한다. 또한 낮은 고유 지터 PPG(펄스 패턴 생성기), 4TAP 엠퍼시스, PAM 컨버터, 고정밀 ED(오류 검출기) 및 자동 지터 공차 측정 소프트웨어까지 갖춘 MP1800A는 지터 공차 측정을 위한 이상적인 토탈 솔루션이다.

회사측은 “고속 직렬 장치 개발을 이끄는 요소는 데이터 트래픽의 폭증과 서버와 네트워크 장비의 빠른 처리 속도, 장비 간의 빠른 통신 속도다. 안리쓰는 이러한 확장된 지터 공차 측정 기능이 더 빠른 서버와 네트워크 장비의 배포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이씨엔 뉴스팀 news@icnweb.co.kr

 

추천 기술기고문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hils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