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IoT 기술 매거진 - 아이씨엔
Home » 마켓뉴스 » 신제품뉴스 » 아트라스콥코 코리아, ‘국제해양플랜트 전시회’ 참가

아트라스콥코 코리아, ‘국제해양플랜트 전시회’ 참가

아트라스콥코 코리아(대표 장경욱) 는 12일부터 14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2014 국제해양플랜트’ 전시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 141주년을 맞는 아트라스콥코는 세계적인 산업기계 선두기업으로 해양플랜트 산업에 최적화된 이동식 무급유식 공기 압축기 및 다양한 산업용 공구를 제공한다.

아트라스콥코는 이동식 디젤 엔진 무급유식 공기 압축기인 PTS1600을 주력제품으로 출품했다. PTS1600 압축기는 (1)이동이 용이하고, (2)원하는 기간 동안 렌탈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고객 호응이 높은 제품이다.

회사측은 “아트라스콥코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무급유식, 고압, 에너지 절감 및 압축 공기에 초점을 맞춰 특수 산업에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전시회에서는 전동공구, 임팩 렌치(impact wrench), 그라인더(grinder), 샌더(sander) 등 인체공학적 설계가 접목된 다양한 산업용 공구도 함께 선보였다. 이들 산업용 공구는 4,000개 이상의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으며, 내구성이 우수하고 파워가 좋아 높은 생산성을 자랑한다.

장경욱 아트라스콥코코리아 사장은 “해양플랜트 산업에서 공기 압축기는 가장 핵심적인 설비 중 하나다. 아트라스콥코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압축기 제품은 높은 정밀성과 안정성을 요구하는 해양플랜트 산업에 적합한 최첨단 제어시스템을 갖추고 있다.”고 말하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차세대 성장동력으로 떠오르는 해양플랜트 산업 현장에서 가장 안전하고 효율적인 다양한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아이씨엔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추천 기술기고문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hils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