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3D프린팅
Home » 마켓뉴스 » 신제품뉴스 » [신제품] TI, 인터넷-온-칩으로 간단히 와이파이 추가

[신제품] TI, 인터넷-온-칩으로 간단히 와이파이 추가

이 SimpleLink Wi-Fi 제품군은 사용이 편리한 저전력 무선 커넥티비티 솔루션 중에서 IoT에 적합한 최초의 제품들이다.

칩에 통합된 RF 프론트엔드 및 아날로그와 QFN 패키지 제공을 통해, CC3100과 CC3200은 개발자들이 별도의 모듈을 구성하지 않고도 PCB에 직접 디바이스를 구성하여 저비용으로 작고 사용이 편리한 시스템을 만들 수 있다. SimpleLink Wi-Fi 제품군은 TI의 IoT 클라우드 에코시스템 참여업체를 통해서 클라우드 커넥티비티를 지원한다. 또한 TI는 다양한 키트와 소프트웨어 툴, 무선 규격 인증된 TI 모듈(출시 예정), 레퍼런스 디자인, 샘플 애플리케이션, 개발 문서, TI E2E™ 커뮤니티 등을 지원한다.

TI, SimpleLink Wi-Fi CC3200 론칭패드 개발키트
TI, SimpleLink Wi-Fi CC3200 론칭패드 개발키트

 

TI의 SimpleLink 저전력 무선 커넥티비티 솔루션 포트폴리오는 폭넓은 유형의 임베디드 시장에 이용하기 위한 무선 MCU, 무선 네트워크 프로세서(WNP), RF 트랜시버, 레인지 익스텐더를 포괄하고 있으며, 이들 제품을 이용함으로써 어떤 기기든지 IoT로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다.

와이파이, 블루투스, 블루투스 저에너지, ZigBee®, Sub-1 GHz, 6LoWPAN 등을 비롯한 14개 표준 규격 및 기술을 지원하는 SimpleLink 제품은 고객들이 어떤 기기, 어떤 설계로나 무선 커넥티비티를 편리하게 추가할 수 있게 한다.

텍사스 인스트루먼트 www.ti.com/ww/kr

[2014년 7월호]

 

카카오톡에서 아이씨엔 친구추가
Hilscher netIoT


Hilscher netI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