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week Japan 2018
Home » 마켓뉴스 » 신제품뉴스 » [신제품] P+F, OPC120P – 심한 반사성 표면에 적합한 코드 리더기

[신제품] P+F, OPC120P – 심한 반사성 표면에 적합한 코드 리더기

P+F, OPC120P - 심한 반사성 표면에 적합한 코드 리더기

새로운 카메라-기반 코드 리더기 시리즈는 특수 편광 필터 기술을 장착함으로써 장치의 애플리케  이션 분야를 획기적으로 넓혀나가고 있다. 바코드 및 Data Matrix 코드가 광택이 있거나 반사성  표면에 위치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는 판독 기능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새로운 코  드 리더기는 이러한 종류의 반사성을 억제함으로써 안정적으로 구동이 가능하며, 금속 소재에서  도 더욱 빠르고 안정적인 판독이 가능하다.

페펄앤드푹스(Pepperl+Fuchs)의 새로운 OPC120W 및 OPC120P 시리즈 1D 코드 및 2D 코드 리더  기는 매우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커버한다. OPC120W 모델은 탁월한 가격 경쟁력을 갖추고 있  으며, 표준 속도의 표준 애플리케이션 호스트에 적합한 다재다능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OPC120P 모델은 보다 까다로운 작업에 최적화되었다. 이 제품은 최고 10m/s 혹은 초당 100개의 판독이  가능한 속도로 움직이는 고속 애플리케이션을 처리할 수 있으며, 고유의 편광 필터 기술을 갖추  고 있다. 따라서 금속이나 플라스틱, PCB, 필름이 깔려있거나 곡면과 같은 반사성이 심한 표면에  서도 안정적인 코드 판독이 보장된다.

이 장치의 또 다른 장점은 경로 동기화를 위한 로터리 인  코더 입력을 제공하고, 다중 이미지를 캡처함으로써 최고 200mm 길이의 바코드를 판독할 수 있  다는 점이다. 또한 높은 초점 심도를 통해 매개변수를 변경하지 않고도 긴 거리에 걸쳐 판독이  가능하다. 이 코드 리더기는 PROFINET, RS232, 이더넷을 비롯한 다양한 인터페이스를 이용할 수  있다.

페펄앤드푹스는 “OPC120 시리즈 장치는 DataMatrix, Code 2/5, Code 39, Code128, EAN13, Pharmacode 코드 기호  들을 판독한다. 또한 변화하는 텍스처나 유효기간, 로고의 유무 및 위치 등을 감지할 수 있다.  이러한 다양한 기능과 카테고리 IP67 등급의 보호기능을 갖춘 새  로운 코드 리더기는 매우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 및 산업분야에 적합하다.”고 말했다.

아이씨엔 뉴스팀 news@icnweb.co.kr

 

카카오톡에서 아이씨엔 친구추가
hils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