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battery2018
Home » 마켓뉴스 » 업계뉴스 » 로크웰 오토메이션, LSB 인더스트리로부터 530만 달러 수주

로크웰 오토메이션, LSB 인더스트리로부터 530만 달러 수주

로크웰 오토메이션 로고 logo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이 화학 및 HVAC(난방, 통풍, 공조) 관련 다양한 제품을 제조하는 LSB 인더스트리(LSB Industries Inc., 이하 LSB)과 530만 달러 규모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PlantPAx의 프로세스 오토메이션 시스템에 전기, 제어, 인스트루멘테이션 설비를 제공하는 350만 달러 규모의 서비스와 180만 달러의 이더넷(Ethernet) 모터 컨트롤 시스템 자동화를 위한 주요 계약자로 선정됐다. 이 시스템들은 현재 아칸소 주 엘도라도(El Dorado)에 건설 중인 LSB의 공장(질산 및 암모니아) 두 곳 모두에 설치될 예정이다.

댈러스 로빈슨(Dallas Robinson) LSB 운영부사장은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우리 엘도라도 암모니아 공장에 적용하게 될 뛰어난 설비 능력과 케세일 그룹(Casale Group)과의 전략적 제휴를 기반으로 이번에 수주하게 됐다”고 밝혔다.

암모니아와 메탄올을 전문으로 하는 스위스의 시스템 통합 업체인 케세일 그룹, 그리고 세계적인 배전 업체인 렉셀(Rexel)과의 협력을 통해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이번 암모니아 공장의 주요 계약을 수주함으로써 화학분야에서의 입지를 강화할 수 있게 됐다.

테리 게버트(Terry Gebert) 로크웰 오토메이션 글로벌 솔루션(Rockwell Automation global solutions) 부사장 겸 본부장은 “LSB 인더스트리의 중요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며 “우리의 전문 경험과 프로세스에 관한 지식 그리고 프로젝트 관리 능력이 LSB 인더스트리가 수익성 높고 지속가능한 시설을 설치하고 운영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고 말했다.
아이씨엔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카카오톡에서 아이씨엔 친구추가
Hilscher netIoT


Hilscher netI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