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

NI, 무선 통신 테스트용 IP 전문 기술 업체 Signalion 인수

내쇼날인스트루먼트 http://ni.com/korea 는 무선 통신 테스트 IP 전문업체인 독일  Signalion을 인수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수를 통해 NI는 강력한 무선 통신 기술을 NI 플랫폼에 제공할 수 있게 되었고, 통신 테스트 분야에서 장기적 성장을 지속하겠다는 NI의 목표에 한 발 더 부합하게 되었다. Signalion의 창립자인 Dr. Tim Hentschel과 Dr. Thorsten Dräger 는 공동 경영진으로 회사에 계속 남아 NI LabVIEW 시스템 디자인 소프트웨어와 모듈형 PXI 하드웨어의 무선 테스트 어플리케이션 기능을 발전시키기 위해 NI R&D와 긴밀히 협력하기로 했다. Signalion은 NI의 자회사로 운영되게 되며 자사의 제품은 직접, 유통업체 및 OEM 채널을 통해 계속해서 판매하고 지원하게 된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의 사장 및 CEO이자 공동창립자인 Dr. James Truchard는 “NI는 RF 연구, 디자인 및 테스트 분야에 지속적인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Signalion은 LTE, LTE-advanced 및 5세대 무선 연구 등의 최신 표준을 연구하는 Technische Universität Dresden (TU Dresden)과 긴밀한 관계를 통해 최고의 연구자와 개발자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Signalion의 전문기술이 NI의 제품과 결합되면 NI의 시장 위치가 강화되고 NI PXI RF 플랫폼과 LabVIEW를 이용한 모바일 통신 및 인프라 테스트에 대한 투자가 지속될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2003년에 설립된 Signalion은 무선 통신용 테스트 및 측정 제품과 서비스뿐 아니라 모바일 통신에 고도의 특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독일 드레스덴에 위치한 50여명으로 구성된 Signalion은 LTE 표준에 테스트 UE를 최초로 도입한 기업이기도 하다.

 

ASI
은주 박
은주 박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뉴스 에디터입니다. 보도자료는 여기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K-BATTERY Show
  • embedded world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분석] 에머슨 일렉트릭, 테스트 자동화 기업 NI 82억달러에 인수하는 이유

에머슨 일렉트릭(Emerson Electric)이 내쇼날인스트루먼트(NI)를 총 82억 달러(약 9조 5천억 원)에 인수한다고 공식화했다. 에머슨 일렉트릭은 지난 4월 1주당 $60의 현금으로 NI를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에머슨 일렉트릭, 내쇼날인스트루먼트 적대적 인수 선언

에머슨(Emerson)이 내쇼날인스트루먼트(NI)에 대한 적대적 인수 작업에 들어갔다. NI의 테스트 솔루션이 에머슨에게 독이 될 수도 있다는 평가도 나온다.

CEVA, AP 시장 겨냥한 Wi-Fi 6 및 6E IP로 자사 Wi-Fi 포트폴리오 확장

리비에라웨이브스 Wi-Fi 6 AP IP는 IEEE 802.11ax 표준의 최신 고성능 기능을 바탕으로, 기기 사용이 많은 가정과 사무실, 공장 등에 프리미엄 와이파이를 제공한다. 이는 Wi-Fi 6의 수요가 높은 스마트홈, 산업용, 자동차 및 IoT 등의 분야에서 새로운 소비자와 기업 애플리케이션이 초고속 전송에 대한 요구가 많기 때문이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FASTECH
FASTECH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