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

B&R 스위스 지사의 연례 기념 행사

B&R 스위스

지난 25년간 B&R 산업 자동화의 전문가들을 신뢰해 온 많은 업체들

 

작년 오스트리아 산업 자동화 회사 B&R의 스위스 지사는 25주년을 기념했다. 1987년 봄에 설립 된 이후, 다양한 산업에서 잘 알려진 많은 스위스 기업들은 B&R의 최고급 제품 및 기술에 의존해 왔다. “우리의 목표는 이 업계에서 모든 기계 제조업체를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최고의 파트너가 되는 것입니다.” 라고 B&R 산업 자동화, 스위스 지사의 managing director 인 Paolo Salvagno 씨는 말한다.

B&R로 인한 더 효율적인 개발

고객들은 자동화 전문인B&R 의 노하우를 통해 끊임없는 혜택을 받는데, 특히 어렵고 까다로운 작업에 있어서는 더 많은 혜택을 받는다.  고객에 의해 실행되는 개발 작업은 최고의 성능과 통합된 정보, 쉬운 프로그래밍 및 Ethernet POWERLINK 을 연결함으로 제공받는 우수한 진단 기능으로 인해 더욱 쉬워진다.  “드라이브, 컨트롤러, I/O 모듈, 버스 시스템, 및 단일 제품의 시각화 장치를 포함한 자동화의 전체 스펙트럼을 제공하고자 하는 우리의 철학이 스위스에서 그 가치를 증명했습니다.” 라고 Salvagno 씨는 말한다.

스위스 산업은 고가 경제의 국가로서, 그들의 위치를 지키기 위해 항상 혁신과 정밀성에 중점을 두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컴포넌트 공급업체들은 새로운 제품에 대한 테스트 시장으로 스위스를 꼽는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B&R이 이 흥미진진한 마켓에 일찍이 지사를 연 이유 중 하나이다.

B&R의 입증 된 품질

2010년 8월 스위스 지사는 판매, 교육 및 지원에 초점을 두고 Biel 에 사무실을 열었다.  2011 년부터는 모션 제어를 위한 사내 하드웨어 개발 부서를 집중 운영함으로써 다른 모든 B&R 지사들과 마찬가지로, B&R 스위스 역시 뛰어난 품질의 제품과 수준 높은 기술자가 제공하는 탁월한 지원으로 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었다.

B&R의 스위스 지사는 현재 35명의 직원들로 구성된 팀이 있는 회사로 성장했고, 볼륨의 관점에서 볼 때, 스위스 자동화 공급업체들 중 앞 순위에 있다.  “어려운 자동화 작업을  위한 선구적인 솔루션 덕분에, 우리는 항상 새로운 고객 확보에 성공했습니다.”  라고 B&R 스위스 지사의 Salvagno 씨는 말한다.  B&R 스위스는 기존의 고객뿐만 아니라 극동 등과 같은 새로운 마켓을 비롯한 새로운 고객과 함께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을 확신한다.

IO-Link Wireless
은주 박
은주 박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뉴스 에디터입니다. 보도자료는 여기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K-BATTERY Show
  • embedded world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힐셔, 미니 PCIe 하프사이즈 멀티-프로토콜 cifX PC 카드 출시

힐셔가 산업용 이더넷 및 필드버스 등 다수의 산업용 통신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미니 PCIe 하프사이즈 형식의 멀티-프로토콜 지원형 cifX PC 카드를 새롭게 출시했다

B&R, AI 기반 온라인 커뮤니티 오픈

오늘날 가장 강력한 자동화 솔루션은 여러 팀과 분야에 걸쳐 다양한 전문성에 의존한다. B&R 커뮤니티를 통한 오픈 협업은 우리 사용자들이 더 혁신적인 솔루션을 더 빠르게 시장에 내놓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Ronny Guber named new e-mobility expert of B&R

B&R has named Ronny Guber to the newly established position of industry manager for electromobility, offering automakers and their suppliers a single point of contact for solving a new set of manufacturing challenges.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K-BATTERY SHOW 2024
FASTECH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