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

터크의 UNIQUE 센서 개발 이벤트, 수상자 발표 [icnweb]

터크코리아(www.turck-korea.com)가 지난 3월 오토메이션월드 전시회 중 진행한 “센서 개발 공모전”수상자를 발표했다.

터크에 따르면, 이번 센서개발 이벤트에서 아이디어 대상은 제이알 인터내셔널의 김태윤 씨, 우수상은 삼정일렉스의 한상규 씨가 선정됐다.

이번 응모에 출품된 아이디어 중에는 국도 및 교차로에 설치하여 차량 운행의 안전을 도모함과 동시에 보행자와 운전자 보호를 위한 레이저 빔 센서, 철판 등의 구조물을 직접 오픈 하지 않아도 20~30mm의 철판을 투과하여 내부의 가스나 오염 물질의 누수를 방지하는 센서, On/Off 인디케이터 기능이 추가된 근접센서 등의 구체적인 어플리케이션에 해당하는 개발아이디어도 있었다.

터크코리아는 이번 행사에 보여주신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보다 흥미로운 이벤트로 더욱 많은 고객님들께 한 걸음 더 다가갈 것을 밝혔다.

아이씨엔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IO-Link Wireless
은주 박
은주 박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뉴스 에디터입니다. 보도자료는 여기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embedded world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IO-Link 통해 상태 모니터링 가능 견고한 CMVT 진동 센서 출시

터크의 CMVT 센서는 내부적으로 진동 및 온도 데이터를 평가하여 기존 플랜트의 상태 모니터링을 쉽게 개조할 수 있다

연결된 자동화 공장을 꿈꾸다.. 스마트공장 자동화산업전 2023

이번 AW2023은 코로나 팩데믹에서 벗어나 처음 정상적으로 개최되는 행사로 코엑스 전시관 A,B,C,D 홀 전관을 사용하고 있으며, 500개사 2000여 부스 규모로 개최된다.

2023 스마트팩토리 오토메이션월드 전시회 개막.. 3월10일까지 코엑스

국내 최대의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인 '2023 스마트팩토리·자동화 산업전(Automation World 2023)'이 3월 8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막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K-BATTERY SHOW 2024
K-BATTERY SHOW 2024
K-BATTERY SHOW 2024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