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

오토모티브 기능 안전에 전원관리 및 CAN 인터페이스를 통합하다

TI, 오토모티브 기능안전 애플리케이션용 모터 드라이버 제품군 출시

TI코리아(대표이사 켄트 전)는 ISO 26262 표준 기능안전 요건을 충족하고 오토모티브 애플리케이션 설계를 지원하는 업계 최초의 오토모티브 모터 드라이버 제품군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3종의디바이스로 구성된 DRV32xx-Q1 제품군은 진단기능을 통합한 4개의 3페이즈 브러시리스프리 FET(pre-FET) 모터 드라이버를 포함한다.

DRV3202-Q1은 전원관리와 CAN 인터페이스를 통합하여 세이프티 중심 애플리케이션 설계의 보드공간을 절약하고 설계복잡성을 낮춘다. DRV3203-Q1 및 DRV3204-Q1은 ASIL-B를 충족하는 세이프티 애플리케이션 설계를 지원한다. 2012년 10월에 출시된 DRV3201-Q1은 ASIL-D 요건을 충족하는 세이프티 애플리케이션 설계를 도와준다.

TI코리아는 “최신 3종 모터 드라이버는 공간제약에 따른 과제들을 해결하고 고온, 저전압 스타트-스탑(start-stop), 콜드 크랭크 조건 등 혹독한 조건을 견딜 수 있는 뛰어난 안정성을 겸비한 공간 절약형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특히 파워스티어링, HEV/EV, 파워트레인, 오일펌프, 워터펌프, 전동브레이크시스템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고 밝혔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oseam@icnweb.co.kr

IO-Link Wireless
오승모 기자
오승모 기자http://icnweb.kr
기술로 이야기를 만드는 "테크 스토리텔러". 아이씨엔 미래기술센터 수석연구위원이며, 아이씨엔매거진 편집장을 맡고 있습니다. 디지털 전환을 위한 데이터에 기반한 혁신 기술들을 국내 엔지니어들에게 쉽게 전파하는데 노력하는 중입니다.
  • K-BATTERY Show
  • embedded world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NXP 반도체, 차량용 초집적 통합 프로세서 제품군 첫번째 제품 출시

NXP 반도체가 새로운 차량용 초집적 통합 프로세서 제품군인 S32N의 첫 번째 디바이스인 S32N55 프로세서를 발표했다

IAR, 임베디드 시스템 위한 FSG 컨소시엄 출범.. 기능 안전 기술 및 인증 확장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자들의 기능 안전 인증을 지원하고 제품 개발 역량 향상에 기여하고자 하는 다양한 기업들로 구성된 민간 협의체인 FSG가 출범했다

넥스페리아, 차세대 차량용 저전압 아날로그 스위치 출시

넥스페리아가 1.8V 전자 시스템을 모니터링, 보호하도록 설계된 4채널 및 8채널 아날로그 스위치 시리즈를 출시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K-BATTERY SHOW 2024
오토모션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