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신제품] Compact Vision 산업용 비전 시스템


    NI CVS-1457RT 디바이스는 듀얼 이더넷 전원 GigE Vision 포트, 결정성 높은 이더넷 카메라 트리거링, FPGA-활성화된 I/O 등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다. 특히 1.66 GHz Intel Atom 프로세서를 탑재하고 Power of Ethernet(PoE) 기술을 사용한 2개의 독립 GigE Vision 포트를 갖추었다.

    이러한 포트는 이더넷 버스 상에서 결정성 높은 카메라 트리거링을 지원하기 때문에 사용자들은 하나의 이더넷 케이블을 통해 카메라에 전원을 공급하고, 트리거를 보내고, 이미지를 수집하는 작업을 모두 수행할 수 있다.

    NI CVS-1457RT는 또한 사용이 편리한 Vision RIO API와 결합할 수 있는 FPGA-활성화된 I/O를 갖추고 있어 비전 검사 결과를 엔코더, 이젝터, 근접 센서와 같은 시스템의 다른 부분과 긴밀하게 동기화할 수 있다.

    NI CVS-1457RT는 NI 그래픽 시스템 디자인 플랫폼의 핵심적인 요소인 LabVIEW 재구성가능 I/O (RIO) 아키텍처의 일부분이다. 임베디드 모니터링 및 제어 시스템을 디자인하고, 프로토타입을 작성하고, 배포하기 위한 최신의 접근 방식인 그래픽 시스템 디자인은 개방형 LabVIEW 프로그래밍 환경을 상업용 하드웨어와 결합하여 개발 과정을 크게 단순화하므로, 엔지니어들은 강력한 비전 툴, I/O, 산업용 통신, 데이터 로깅 및 휴먼 머신 인터페이스를 하나의 환경으로 통합할 수 있다. NI Korea www.ni.com/vision/cvs

    아이씨엔 news@icnweb.co.kr

    IO-Link Wireless
    은주 박
    은주 박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뉴스 에디터입니다. 보도자료는 여기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HM 2024
    • AI Expo
    • K-BATTERY Show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오토모션
    HM 2024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분석] 에머슨 일렉트릭, 테스트 자동화 기업 NI 82억달러에 인수하는 이유

    에머슨 일렉트릭(Emerson Electric)이 내쇼날인스트루먼트(NI)를 총 82억 달러(약 9조 5천억 원)에 인수한다고 공식화했다. 에머슨 일렉트릭은 지난 4월 1주당 $60의 현금으로 NI를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에머슨 일렉트릭, 내쇼날인스트루먼트 적대적 인수 선언

    에머슨(Emerson)이 내쇼날인스트루먼트(NI)에 대한 적대적 인수 작업에 들어갔다. NI의 테스트 솔루션이 에머슨에게 독이 될 수도 있다는 평가도 나온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반도체사업부 수석부사장에 리투 파브르 (Ritu Favre) 영입

    내쇼날인스트루먼트(이하, NI)는 반도체 사업부 수석부사장(Senior Vice President, SVP) 겸 총괄 책임자(General Manager, GM)로 리투 파브르(Ritu Favre)를 영입, 임명했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K-BATTERY SHOW 2024
    FASTECH
    오토모션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