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6월 4일까지 기술지원부 신입사원 채용 [아이씨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대표이사 김주엽,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이하 한국NI)는 6월 4일까지 기술지원팀 어플리케이션 엔지니어 신입사원 채용을 위한 서류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이하 NI)는 컴퓨터 기반의 Test, Measurement, Automation, Control 및 Design 분야의 선두 주자로서 프로그래밍 언어 LabVIEW 및 1000가지 이상의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등을 판매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세계 40여 개의 지사에 6,200여명 이상의 전문 인력을 보유한 다국적 기업으로써, 2013년 FORTUNE Magazine에서 14년 연속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번에 선발되는 신입사원은 기술지원팀 (Applications Engineer)에 근무하며LabVIEW 소프트웨어 기술지원, 모듈형 계측, 데이터수집, 시스템자동화, RF, PAC 등의 다양한 하드웨어에 대한 기술 지원 및 고객 지원 등의 직무를 수행하게 된다.

지원자격은 전자전기, 기계, 제어, 물리 등 이공대 계열 학사 및 석사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2013년 8월 이내)로써 실험 및 측정 분야와 자동화에 대한 경험이나 지식을 갖춘 자, 프로그래밍언어C, C++, .NET 등 사용 가능자,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지닌 자 또는 대기업 기술 경력자를 우대한다.
지원서 제출 및 채용절차 등의 상세 내용은 http://ni.com/korea/recruit를 방문하여 채용안내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NI 채용 웹사이트 http://ni.com/korea/recruit

IO-Link Wireless
은주 박
은주 박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뉴스 에디터입니다. 보도자료는 여기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K-BATTERY Show
  • embedded world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오토모션
K-BATTERY SHOW 2024

Related articles

[분석] 에머슨 일렉트릭, 테스트 자동화 기업 NI 82억달러에 인수하는 이유

에머슨 일렉트릭(Emerson Electric)이 내쇼날인스트루먼트(NI)를 총 82억 달러(약 9조 5천억 원)에 인수한다고 공식화했다. 에머슨 일렉트릭은 지난 4월 1주당 $60의 현금으로 NI를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에머슨 일렉트릭, 내쇼날인스트루먼트 적대적 인수 선언

에머슨(Emerson)이 내쇼날인스트루먼트(NI)에 대한 적대적 인수 작업에 들어갔다. NI의 테스트 솔루션이 에머슨에게 독이 될 수도 있다는 평가도 나온다.

NI, 테스트 프로그램 개발 가속화를 위한 NI STS 소프트웨어 개선 사항 발표

내쇼날인스트루먼트(이하, NI)가 새로운 STS 소프트웨어 개선 사항을 발표했다. 이를 통해 프로그래밍 및 디버깅 환경, 테스트 실행 속도, 병렬 테스트 효율성은 물론, NI STS(반도체 테스트 시스템)의 전반적인 장비 효율성을 대폭 향상시켜 테스트 프로그램 개발을 가속화하고 운영 효율성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FASTECH
K-BATTERY SHOW 2024
K-BATTERY SHOW 2024

추천 기사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