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인벤시스, 세이프티 솔루션 Triconex Safety View 출시

    전 세계 세이프티 시장 점유율 1위인 인벤시스www.invensys.co.kr 의 세이프티 솔루션 Triconex® (트라이코닉스)는 최근 세이프티 뷰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출시했다.

    Triconex® Safety View중요한 알람 및 바이패스 매니지먼트 어플리케이션으로 최고 수준의 안전 무결성을 제공한다. 안전 무결성 레벨 3(SIL3)까지의 애플리케이션 사용에서 IEC61508:2010 시스템 기능 3(SC3)에 따라 TÜV Rheinland가 인증한 효과적인 알람과 바이패스 관리를 위한 업계 최초의 소프트웨어 솔루션이다.

    Triconex® Safety View는 즉각적 조치가 필요한 공정 상태의 변동을 강조함으로써, 작업자, 유지보수 엔지니어 및 교대 직원들이 공정을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하여 위험 완화, 총 소유 비용 최적화, 전반적인 자산 성과 향상을 위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Safety View 소프트웨어는 중요 상태의 상황적 인식과 관리되고 있는 공정 위험에 대해 시각화 기능을 제공하는 운영 툴이다. 전후 배경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알려 줌으로써 결정 지원을 원활히 하고 사용자가 확신을 가지고 운영상의 위험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한다. Safety View는 안전에 중요한 알람에 전담된 PC 기반의 HMI이며 제어 시스템에서 독립되어 있다.

    아이씨엔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ASI
    은주 박
    은주 박http://icnweb.co.kr
    아이씨엔매거진 뉴스 에디터입니다. 보도자료는 여기로 주세요. => news@icnweb.co.kr
    • HM 2024
    • K-BATTERY Show
    • AI Expo
    • hilscher
    ASI

    Join our Newsletter

    Get the latest newsletters on industry innovations.

    FASTECH
    K-BATTERY SHOW 2024
    HM 2024

    Related articles

    IAR, 임베디드 시스템 위한 FSG 컨소시엄 출범.. 기능 안전 기술 및 인증 확장

    임베디드 시스템 개발자들의 기능 안전 인증을 지원하고 제품 개발 역량 향상에 기여하고자 하는 다양한 기업들로 구성된 민간 협의체인 FSG가 출범했다

    넥스페리아, 차세대 차량용 저전압 아날로그 스위치 출시

    넥스페리아가 1.8V 전자 시스템을 모니터링, 보호하도록 설계된 4채널 및 8채널 아날로그 스위치 시리즈를 출시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지멘스와 산업 자동화 솔루션 유통 계약

    마우저는 이번 유통 계약을 통해 네트워킹 장치와 HMI 솔루션, 회로 보호 및 전원공급장치 등 지멘스의 다양한 제품을 글로벌 시장에 공급하게 된다.

    기자의 추가 기사

    IIoT

    K-BATTERY SHOW 2024
    K-BATTERY SHOW 2024
    FASTECH
    mobili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