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battery2018
Home » 마켓뉴스 » 신제품뉴스 » [신제품] 컴팩트한 원격 I/O 모듈 [icnweb]

[신제품] 컴팩트한 원격 I/O 모듈 [icnweb]


페펄앤드푹스는 슬림 모듈 제품라인에 새롭게 개발한 8-채널 디지털 입력 모듈을 추가했다.

이 디지털 고밀도 입력 모듈의 새로운 하우징은 기존 버전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하프 사이즈이지만, 부분적으로는 컴팩트한 플러그 구조에서 기인한 것이다 또한 새롭게 디자인된 하우징은 8개의 각각의 채널을 위한 상태 LED를 갖추고 있으며, 빠른 진단이 가능하고, 시운전 및 유지관리를 모두 가속화 해준다.

새로운 모듈은 혼합 신호에 따라 통신 유닛 커플러 및 전원공급장치를 비롯해 완벽한 원격 I/O 시스템에서 약 40% 미만의 설치 공간만을 필요로 한다. 이는 페펄앤드푹스의 원격 I/O 시스템을 이용해 자동화 솔루션을 입안할 때 설치 공간을 줄여주고, 유연성을 향상시킨다. 혁신적이면서도 슬림한 이 모듈은 큰 스위치 캐비닛으로는 맞출 수 없는 공간에 설치가 가능하다. 이 고밀도 모듈은 하프-사이즈의 슬림한 프로파일로 보다 많은 모듈을 위한 공간을 제공할 수 있다.

아날로그식 대응제품이 얼마 전 출시되었으며, 이는 혁신적인 전기적 디자인 덕분이다. 불과 16mm 폭의 고밀도 모듈은 기존 백플레인에 적합하며, 설정 또한 간편하다.
Pepperl+Fuchs www.pepperl-fuchs.com

아이씨엔 news@icnweb.co.kr

카카오톡에서 아이씨엔 친구추가
Hilscher netIoT


Hilscher netI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