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율주행자동차 세미나
Home » 마켓뉴스 » 정책뉴스 » 마우서 일렉트로닉스, ADI 와 글로벌 유통계약 체결 [아이씨엔]

마우서 일렉트로닉스, ADI 와 글로벌 유통계약 체결 [아이씨엔]

Mouser Electronics (마우서 일렉트로닉스)는 신호처리 애플리케이션용 고성능 반도체 분야의 세계적 선도업체인 Analog Devices (아나로그 디바이스; ADI)와 글로벌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 계약은 데이터 변환기, 증폭기, MEMS, DSP, RF, 전력관리 IC 등을 포함한 아나로그 디바이스의 모든 제품 포트폴리오의 유통을 포함한다.

ADI 는 신호 처리 애플리케이션용 부품을 설계 및 제조하는 세계적 선도업체이다. Mouser는 ADI가 그 동안 디자인 툴 및 문서화 작업과 함께 입증해온 다양하고 혁신적인 아날로그-디지털 · 디지털-아날로그 변환기들을 물론, 업계 최고 수준의 고성능, 고가치의 증폭기를 제공하게 되었다. ADI 의 MEMS 센서 포트폴리오로는 다양한 소자 부품을 비롯해 업계를 선도하는 센서와 신호 처리 기술이 내제된 각종 플러그인 가능 솔루션 등이 있다.

마우서의 글렌 스미스 (Glenn Smith) 회장 겸 CEO는 “Mouser 와 ADI의 이번 글로벌 유통 계약 체결에 대해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계약을 통해 당사의 고객들이 큰 혜택을 보게 될 것”이라며, “고성능 아나로그 제품 분야의 선도 업체인 ADI와 Mouser의 글로벌 유통망 협력을 통해 전 세계 설계 엔지니어들은 가장 최신의 기술을 하나의 채널에서 신속하게 제공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ADI의 전 세계 판매담당 부사장 토마스 웨셀 (Thomas Wessel)은 “당사의 고객들은 각종 완벽한 솔루션들을 점점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통합하고 있는데 특히 고성능 신호처리 장치 포트폴리오는 이 시스템의 가장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한다. 당사의 포트폴리오가 Mouser의 인터넷 기반 판매 시스템으로 제공됨에 따라 고객들은 편리하게 제품을 확보하게 된다. 신제품 판매에 집중하는Mouser Electronics는 자사의 유통망을 활용해 ADI의 제품과 솔루션들을 즉각 글로벌 마켓에 판매하게 될 것” 이라고 밝혔다.

마우서(www.mouser.com)는 광범위한 제품 군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고객 서비스로 차세대 혁신 기술을 전달하며 설계 엔지니어들과 바이어들에게 기술력을 제공해오고 있다. Mouser는 전 세계 19곳의 지원 센터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신 설계 프로젝트를 위한 최신 반도체와 전자 부품을 공급 중이다. Mouser의 웹사이트는 매일 업데이트돼 1천만 가지 이상의 제품 구매를 가능하게 하므로 고객사들은 3백만 개 이상의 부품군을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거래할 수 있다.


아이씨엔 오윤경 기자 news@icnweb.co.kr

 

추천 기술기고문


추천 뉴스

유니버설로봇의 UR 협업로봇

산업용 협동로봇과 바퀴형 이 동로봇, 국가표준 제정

9월까지 입안 예고 거쳐, KS 국가 표준으로 제정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은 ’산업용 협동로봇’과 ’바퀴형 이동로봇’ 국가표준(KS)을 ...

사물인터넷 IoT

정부, 스마트시티 서비스 실증 시범사업 추진

과기정통부-국토부, IoT 기반의 스마트 환경모니터링 실증사업 추진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유영민, 이하 과기정통부)와 국토교통부(장관 김현미, 이하 국토부)가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hils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