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드 3D프린팅
Home » 마켓뉴스 » 정책뉴스 » Micrel, 5 포트 스위치-온-어-칩 전력 소모 절반으로 절감

Micrel, 5 포트 스위치-온-어-칩 전력 소모 절반으로 절감

아날로그, 고광대역 통신 및 이더넷 IC 솔루션 분야의 리더 기업인 Micrel이 스위치-온-어-칩 IC인 KSZ8895/8875/8864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 기기는 저전력 고집적 4/5-포트 레이어-2 스위치-온-어-칩 IC이다. Micrel의 최신 친환경 물리적 트랜시버 및 스위치 기술을 활용하고 있는 이 제품군은 이전 세대 제품에 비해 전력 소모를 50% 절감했다. 소비자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의 이더넷 접속 수요의 증가에 대응하는 이 제품군은 고급 전력 관리 및 정교한 서비스 품질(QoS) 역량을 갖추고 있다. 문의 시 가격 제시 및 샘플 제공이 가능하며 대량 생산은 2011년 제1분기에 시작될 예정이다.

“디지털 홈에서 콘텐츠 전달 및 미디어 기기 상호 연결에 이더넷을 채택하는 추세가 계속 됨에 따라 포트 수가 많은 기기의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Micrel의 새로운 스위치 제품군은 직접 이런 수요를 해결하면서 동시에 ENERGY STAR와 같은 중요한 친환경 표준을 준수하는 에너지 효율성을 구현해 준다. 이 제품군의 유연한 조합성은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의 요건을 단일 기반 시스템 플랫폼을 기반으로 충족시킬 수 있게 해 준다.”라고 비렌 페레라(Wiren Perera) Micrel의 이더넷 제품 담당 임원은 밝혔다.

태그 및 포트 기반 VLAN 지원 및 IPv6 우선순위 분류와 같은 정교한 QoS 기능은 이들 기기를 디지털 홈에서 가장 수요가 큰 IP 콘텐츠 기반 애플리케이션들인 IPTV, IP-STB(셋탑박스), VoIP(보이스 오버 IP), 주거용 게이트웨이 및 GPON에 이상적인 존재로 만들어 준다. 적은 에너지 소비와 Micrel의 상징인 높은 신뢰성과 품질 역시 이들 기기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산업 자동화 및 자동차 시장의 접속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존재로 자리매김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이 제품군은 내부 1.2V LDO로 단일 3.3V 전력 공급을 지원하며 3.3V, 2.5V 또는 1.8V IO 전압을 선택할 수 있다. 이 기기들은 “Energy Detect Power Down” 모드 등 첨단 전력 관리 기능으로 전력 소비를 더욱 줄일 수 있다. 이 모드는 케이블을 뽑을 경우 작동되며, 기기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slow oscillator” 모드가 작동된다.

카카오톡에서 아이씨엔 친구추가
Hilscher netIoT


Hilscher netI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