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IoT Architecture Innovation Day
  • IIoT 기술 매거진 - 아이씨엔
  • 자율주행자동차 세미나
Home » 마켓뉴스 » 신제품뉴스 » ABB, 소용량 6.6kV 범용 고압드라이브 ACS 2000 출시

ABB, 소용량 6.6kV 범용 고압드라이브 ACS 2000 출시

BB코리아(www.abb.co.kr)는 6.6kV급의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 적용이 가능한 범용 고압드라이브로써 400~1000kVA의 용량을 제공하는 ACS 2000 신제품을 출시했다.

ACS2000은 공랭식 시멘트, 미네럴, 광산, 철강, 펄프 및 제지, 수처리, 발전 그리고 화학, 오일 및 가스산업의 팬, 펌프 그리고 컴프레서 등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표준 범용의 제품이다. ACS2000은 유연한 입력 라인의 결선, 저하모닉, 저 에너지 소모, 스태틱 VAR 보상 그리고 설치 및 시운전이 아주 쉬운 혁신적인 기술을 접목했다.

ACS2000은 고도의 신뢰성을 바탕으로 설계되었다. 이는 멀티레벨 전압형 인버터 (VSI) 기술, 고압 IGBT 전력 반도체 그리고 DTC (Direct Torque Control) 모터 제어 기술의 입증된 기술을 바탕으로 구현되어 있다. 이 기술들은 신뢰성을 향상시키고 긴 MTBF(Mean Time Between Failure)가 가능하게 하며 유용성(Availability)을 높여 준다.

ABB는 “전압형 인버터 기술의 전통을 바탕으로 ABB의 기술 특허인 IGBT 기반의 멀티레벨 디자인에 따라 거의 정현파에 가까운 파형을 만들어 줌으로 일반 표준 모터와 케이블을 적용하여 사용 가능할 수 있도록 하였다. ACS 2000 드라이브 제어 플랫폼은 고압 드라이브에서 최소의 손실로 최상의 토오크와 속도 제어 성능을 구현한 ABB 드라이브 제어 기술의 최고의 DTC 기술이 접목되었으며, 드라이브의 제어는 모든 조건하에서 즉각적으로 부드럽게 동작한다.”고 밝혔다.

이달의 추천기사 - DHL


추천 뉴스

힐셔 netIOT Edge 게이트웨이 NIOT-E-TIJCX-GB-RE

힐셔 IOT Edge 게이트웨이, 자동화 네트워크를 클라우드로 연결

제조 현장에 자동화 네트워크 정보를 클라우드로 연결해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를 구현하는 IoT 엣지 게이트웨이가 힐셔에서 출시됐다. ...

저가형부터 고속, 고온, FDA준수 규격과 같은 고사양까지 다양한 재질 선택을 제공하는 xiros 폴리머 볼 베어링. (출처: igus GmbH)

이구스, 무급유 플라스틱 볼 베어링 적용 분야 확대

저가형부터 고속, 고온, FDA준수 규격과 같은 고사양까지 다양한 재질 선택을 제공하는 xiros 폴리머 볼 베어링.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hils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