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이벤트
Home » 테크뉴스 » 적용사례 » [적용사례] MRD-310 산업용 3G 라우터로 유전 자동화 구현

[적용사례] MRD-310 산업용 3G 라우터로 유전 자동화 구현

루프킨 오토메이션 유정 매니저 제품에 웨스터모 MRD-310 3G 라우터 채택

루프킨 오토메이션(Lufkin Automation)은 고정밀 모니터링 및 로드-펌핑 유정 제어를 위한 유전 분야의 최첨단 기술 솔루션인 SAM 유정 매니저(Well Manager) 제품에 웨스터모(Westermo)의 MRD-310 3G 라우터를 채택했다. 주로 유럽 및 아시아 시장을 위한 실험용 프로젝트 시리즈에 사용된 MRD-310은 상당히 높은 수준의 하이 레벨 커넥티비티를 제공하며, GSM, GPRS, 3G UMTS, HSDPA, HSUPA를 비롯한 여러 다양한 모바일 표준을 지원한다. 혹독한 환경 조건에 최적화된 MRD-310은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을 시연하는데 있어 획기적으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루프킨 오토메이션은 로드 펌프 분야의 개척자인 델타-X(Delta-X) 및 나블라(Nabla), 두 회사가 합병되면서 출범했다. 델타-X는 새롭고 혁신적이며, 사용자에게 친숙한 방법을 이용한 펌핑 프로세스의 테스트 및 분석 시스템 분야의 리더였다. 나블라는 다양한 방법으로 펌핑 프로세스의 분석 및 제어를 간소화시킨 소프트웨어 솔루션 개발 업체였다. 오늘날 이 두 업체는 루프킨 오토메이션의 유전 부서로 통합되었으며, 로드-펌핑 유정을 위한 분석, 보안, 제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유정 자동화

유전은 온도 및 습도는 물론 문제가 되는 다른 환경적 변수들이 극심하게 변동되는 까다로운 환경 조건 및 원거리상에 놓여 있는 경우가 많다. 또한 유전은 광범위한 지역에 펼쳐져 있는 수 백여 개의 펌프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이러한 환경에 제어 및 모니터링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루프킨이 개발한 SAM 유정 매니저는 유전 업계의 최첨단 기술 솔루션으로 로드-펌핑 유정을 위한 고정밀 모니터링 및 제어를 제공한다. SAM 유정 매니저는 작업자가 펌프 성능 및 안정성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 준다. 펌프 플로우는 기계 장치 오류가 발생하기 전에 서비스 및 유지 요건을 추정하고 분석할 수 있으며, 에너지 소모를 최적화할 수 있다. 또한 SAM 유정 매니저는 유지 혹은 서비스가 요구되거나 오일 레벨이 낮을 때에는 펌핑 프로세스를 중단하도록 설정할 수 있다. 이 시스템은 향후 최적화를 위해 사용될 수 있도록 완벽한 동작 히스토리를 생성할 수 있다.

westemo

SAM 유정 매니저는 펌프의 SCADA 시스템과 연결되어 있다. 이전에는 원격으로 시스템을 제어하기 위해 모뎀, 광, 무선 링크 등과 같은 다양한 기술이 사용되었다. 비록 루프킨의 유럽 사업부에서 모바일 네트워크를 이용한 보다 향상된 시스템과 새로운 솔루션을 개발했지만, 루프킨은 유럽 및 아시아 마켓을 위한 실험용 프로젝트 시리즈에 웨스터모의 MRD-310 3G 라우터를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MRD-310은 다양한 방법으로 이러한 형태의 애플리케이션에 완벽하게 적용이 가능하다. 특히 전세계에서 구동이 가능한 매우 다양한 글로벌 모바일 표준을 지원한다. 또한 안전이 보장되지 않는 공공 네트워크(인터넷)를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에서 안전 요건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암호화된 VPN 터널 IPSec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MRD-310은 컨트롤러와 연결하는데 필요한 시리얼 인터페이스 및 시리얼-IP 변환을 제공한다. 라우터는 극심한 환경 조건에 맞도록 개발되었으며, -40℃ ~ +60℃ 온도 범위에서 동작할 수 있다. 오늘날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은 가능성을 증명하고 획기적으로 비용을 절감하기 위해 수많은 실험용 프로젝트에 설치되어 있다.

westemo 네트워크 구성 방안

HSUPA(High Speed Uplink Packet Access)를 사용함으로써 업링크 성능은 2Mbit/s이고, 다운링크 데이터는 7.2Mbit/s에 이르기 때문에 이를 통해 고속 데이터 전송 애플리케이션에 적용이 가능한 유닛을 만들 수 있다. 또한 MRD-310은 매우 높은 수준의 하이레벨 커넥티비티를 지원한다는 점에서 차별화된다. 이 제품은 2개의 10/100 이더넷 스위치와 RS-232 포트를 통합하고 있기 때문에 지리적으로 광대한 거리에 걸쳐 디바이스를 손쉽게 안정적으로 연결할 수 있다. 기존 장비의 수명을 연장시킬 수 있는 수많은 툴들이 MRD-310 안에 포함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PLC와 다른 RS-232 기반 디바이스의 커넥티비티를 유지할 수 있다. 이 유닛은 패킷 및 회로 스위치 모드를 비롯해 시리얼-IP 변환, Modbus 게이트웨이, DNP3 레벨 1 아웃스테이션, 다이얼-업 에뮬레이션을 모두 지원한다. [문의처 전화. 0505-379-1234]

카카오톡에서 아이씨엔 친구추가
Hilscher netIoT


Hilscher netI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