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IoT 기술 매거진 - 아이씨엔
Home » 마켓뉴스 » 정책뉴스 » 에머슨, 연소 터빈 자동화시장 포트 폴리오 강화나서

에머슨, 연소 터빈 자동화시장 포트 폴리오 강화나서

– 터빈 제어 업그레이드 전문업체 Innovative Control Systems 인수

에머슨 프로세스 매니지먼트 (www.emersonprocess.kr)가 발전 시장에서 터빈 제어 업그레이드 분야의 선두주자인 Innovative Control Systems Inc.(뉴욕 Clifton Park에 위치; www.icsworldwide.com)를 인수했다. 본 인수를 통해 에머슨 프로세스 매니지먼트는 성장하는 연소 터빈 자동화 시장에서 역량을 보다 확장할 수 있게 되었다.

Innovative Control System은 복합사이클 발전소에 사용되는 가스 터빈 제어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하는 데 획기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업그레이드 된 터빈들은 여타 발전 생산 기술들에 비해 고효율성 및 저예산 운영의 혜택을 제공한다. 제어 시스템 개조는 기존 자산의 안정성과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높은 비용 효율성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매력적인 방안으로 정착했다.

Innovative Control Systems사는 턴키 솔루션(Turnkey Solution)을 제공하며, 이에는 연소 및 증기 터빈의 제어 시스템 개조를 위한 기획, 엔지니어링, 환경설정, 설비 및 커미셔닝 등이 포함된다. 이를 통해 에머슨은 터빈 환경 모니터링 및 보호 시스템, 계장, 분석기, 및 밸브 기술 전문성을 더욱 보강하게 되었다.

스티브 소네버그(Steve Sonnenberg) 에머슨 프로세스 매니지먼트 사장은 Innovative Control Systems가 보유한 전문 기술은 연소 터빈 업그레이드에 있어 기존 기능을 보완하는 획기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이번 합병은 현재 확장 추세에 있는 발전 시장 자동화 엔지니어링에 대한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켜 줄 것이다.” 고 말했다.

패트 노란(Pat Nolan) Innovative Control System 사장은 “에머슨은 세계적 영향력과 테크놀로지 리더쉽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다. 합병은 발전 업계에 세계적 수준의 터빈 제어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공동의 비전을 갖고 최선의 열정을 다할 것이다.”라고 본 인수 관련 소감을 밝혔다.

1991년에 설립
된 Innovative Control Systems은 GE, Siemens, Pratt & Whitney, Alstom, Rolls Royce, and Solar 등과 같은 기업에서 생산되는 터빈 제어 개조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Innovative Control System는 에머슨 프로세스 매니지먼트의 발전 및 수처리 솔루션 사업부에 속하여 북미, 중동, 남미 시장을 중심으로 전세계 고객들을 지원할 것이다.

출처_ 아이씨엔 www.icnweb.co.kr

이달의 추천기사 보기


추천 뉴스

사물인터넷 IoT

정부, 스마트시티 서비스 실증 시범사업 추진

과기정통부-국토부, IoT 기반의 스마트 환경모니터링 실증사업 추진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유영민, 이하 과기정통부)와 국토교통부(장관 김현미, 이하 국토부)가 ...

인공지능(AI) 빅데이터 차세대 기초연구 지원… 9월까지 과제 공모

올해 중 인공지능(AI) 및 빅데이터(Big Data) 연구분야 전략과제 지원 추진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 유영민, 이하 과기정통부)는 4차 ...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hilsc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