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미나허브
Home » 마켓뉴스 » 신제품뉴스 » 프리스케일, 4종의 범용 RF 증폭기 신제품 발표
프리스케일 로고

프리스케일, 4종의 범용 RF 증폭기 신제품 발표

프리스케일 세미컨덕터(www.freescale.com) 는 DC에서 최대 6 GHz의 광범위한 대역폭을 제공하는 4종의 범용 광대역 RF 증폭기 신제품을 오늘 발표했다. 이번의 발표 된 최신의 증폭기들은 와이맥스 기지국을 비롯해 계량기, 셋톱 박스, RFID 리더기 및 기타 비용 효율적인 소량 신호 게인 소스가 필요한 분야에 적합하다.

차세대 InGaP(indium gallium phosphide) 디바이스로 프리스케일 제품 중, 최초로 액티브 바이어싱(active biasing) 기술을 채택한 제품으로 액티브 바이어싱 기술의 채택은 온도와 공급 전압의 변동으로 초래되는 성능 변화를 줄여줄 뿐 아니라 시스템 설계자들에게 최고의 사용 편의성을 제공한다.

프리스케일은 지난 2004년 높은 수준의 성능과 신뢰성 그리고 능동적인 공급 역량과 탁월한 성능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GaAs(갈륨 비소) 디바이스 제품군으로 범용 증폭기(GPA) 시장에 진출하였다. 현재 프리스케일의 범용 증폭기 제품군은 총 17종의 개별 디바이스로 뛰어난 견실성과 높은 선형성을 제공하는 HFET(heterojunction field effect transistor)가 포함된 형태로 범용 시장에 활발히 공급되고 있다.

카카오톡에서 아이씨엔 친구추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hilscher
세미나허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