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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일류상품 방송프로그램과 홍보책자로 홍보지원

산업자원부와 한국무역협회에서는 2006년도 무역상품홍보 사업중 세계일류상품 로고 및 브랜드홍보사업을 추가편성, 제품군의 인지도와 로열티를 높이는 정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BR><BR>이번 사업은 방송프로그램과 홍보책자형태의 두가지 형태로 지원이되며 세계일류상품 선정기업에서는 10월13일까지 선택하여 해당 사업시행처에 신청 할 수 있다.<BR><BR>방송프로그램은 아리랑TV가 진행하여 10개사를 밀착 지원할 예정이며 홍보책자는 해외광고대행사 (주)한국해외홍보가 수행하며 70개사를 홍보할 예정이며 브릭스 국가위주의 홍보가 될 것 이라고 사업담당자 밝혔다.<BR><BR>홍보책자(WORLD CLASS PRODUCT OF KOREA)를 담당하는 김호규 차장((주)한국해외홍보 기획팀)에 따르면 현재 세계일류상품의문제점은 경쟁이 치열한 국가 및 신흥 경제 강국에 대한 해외홍보가 많이 부족한 상황이라고 한다.<BR><BR>따라서 차세대 큰시장으로 주목받고 있는 브릭스국가를 공략 함으로써 시장선점효과를 꾀한다는 야심찬 계획이 숨어있다고 한다.<BR><BR>국내에서 세계일류상품에 선정이 되더라도 해외홍보가 되지 않으면 국내일류상품에 그칠 수밖에 없는게 현실이기 때문에 이번 홍보사업이 매우중요하다고 밝혔다.<BR><BR>산업자원부와 산업기술재단은 지난 7.24일 kotra 국제회의장에서 정세균 산업자원부장관과 세계일류상품 생산기업 대표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세계일류상품 로고 선포식을 가졌으며 생산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공동브랜드를 지원하고, 세계 일류상품의 명품브랜드화로 세계일등품질 생산국 이미지를 구축함으로써 KOREA PREMIUM을 제고시키기 위해 세계일류상품 로고를 도입하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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