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IoT 기술 매거진 - 아이씨엔
Home » 마켓뉴스 » 업계뉴스 » 듀폰, PLC 및 프로세스 시스템 협력 공급업체로 로크웰 오토메이션 선정

듀폰, PLC 및 프로세스 시스템 협력 공급업체로 로크웰 오토메이션 선정

듀폰(DuPont)사는 PLC 이산 제어 및 프로세스 시스템의 ‘협력 공급업체’로 로크웰 오토메이션을 선정하였다. 이번 발표는 듀폰과 로크웰 오토메이션 본사가 PLC 기반 제어 시스템을 위해 지난 15년 간 공유해온 다년간의 협력 관계를 보여준다. 이로써 향후 양사의 관계가 점차 확대되어 DCS와 PLC 이중화 기술 분야의 어플리케이션에 있어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프로세스 역량 강화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

듀폰의 프로세스 컨트롤 아웃 소싱 전략 팀은 *6-시그마(Six Sigma)를 이용하여 가격과 마이그레이션, 지원 및 서비스, 기술, 안전, 엔지니어링 도구 및 안전 시스템을 포함하는 5년 라이프 사이클 모델에 기초하여 공급업체를 평가하였다.

듀폰의 PLC 기술 팀장인 Dennis Inverso씨는 “비록 로크웰 오토메이션이 듀폰에 다년간에 걸친 프로세스 제어 분야의 공급업체였지만, 우리 팀은 이번 평과 과정에 매우 신중하게 접근했고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DCS와 PLC의 기능이 겹치는 프로세스 분야에서 매우 신뢰할 만한 솔루션을 제안하였다”라고 말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프로세스 영업 담당 이사인 Kevin Zaba씨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프로세스와 이산 어플리케이션을 연결하는 솔루션을 개발하는데 많은 투자를 했다.” “우리는 듀폰이 통합 컨트롤 플랫폼을 이용하여 이러한 프로세스 환경들을 구현하는 것을 돕게 되어 매우 기쁘다” 라고 말했다.

듀폰은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프로세스 컨트롤 솔루션을 채택함으로써 또 하나의 로크웰 오토메이션 통합 아키텍쳐 솔루션을 도입하게 되었고 이는 현재 듀폰 현장에 설치되어 있는 기존 로크웰 오토메이션 제품 기반 시스템을 보완하게 될 것이다.

아이씨엔 오승모 기자

추천 기술기고문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hilscher